나 23살이고 쳌카에 150 / 적금 300 / 주식 50 있는데 너무 모아둔 돈이 적은걸까..? 참고로 적금에 있는 돈 200은 부모님이 내 진로에 필요한 기기 사라고 주신 돈이라 나중에 써야해서 그냥 없는거라고 보면돼.. 내가 돈개념이 없어서 20~21살 때 돈 막 쓰고 알바도 많이 안 했었는데 그마저도 알바비 들어오면 다 썼었어.. 22살때 투자랑 주식을 배우긴 했는데 나랑은 먼 얘기같아서 실천은 하나도 안 하고 그냥 돈은 통장 하나에서만 모았거든... 근데 최근에서야 다른 적금계좌 만들어서 돈 나눠서 관리하는데 400 넘던 통장이 150 되니까 좀 심리적으로 쪼들린다.. ㅜㅜ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