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0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1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올해 사주...(사주 안 믿는 사람들은 들어오지마세유) | 인스티즈 

올해 12월이나 내년 1월 쯤에 큰 거 한 방 떠진다는데 진짤까..ㅋㅋㅋㅋ나중에 뭐 터지면 성지순례해야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년은 올해와 반대되는 흐름이라 보면 됨. 새로움이나 재시작을 뜻하는 해이고, 신축년의 최종 결과가 임인년 상반기에 나타날것. 이혼이나 결혼을 결심한 사람들은 내년 상반기에 결혼 혹은 이혼을 많이 할 것이고, 올해까지 쭉 좋았다면 내년부터는 운기가 하향세라고 보면 된다.
11.22 15:38

ㅇㅇ(211.250)
새로운 트렌드. 새로운 세대의 시작이 될것이고. 축년을 마지막으로해서 내년부터는 세대가 교체되는 시점이라 세계 흐름에 있어서도 새롭게 바뀌어가는 것이 있을 것임. 새로운 유행. 세대교체. 산업흐름의 변화. 새시작이 키워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궁금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그래서 그닥 신용할만한 글은 아니니까 그냥 재미로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쟁나는 거 아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해같은 환경 문제만 아니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년은 올해와 반대되는 흐름이라 보면 됨. 새로움이나 재시작을 뜻하는 해이고, 신축년의 최종 결과가 임인년 상반기에 나타날것. 이혼이나 결혼을 결심한 사람들은 내년 상반기에 결혼 혹은 이혼을 많이 할 것이고, 올해까지 쭉 좋았다면 내년부터는 운기가 하향세라고 보면 된다.
11.22 15:38

ㅇㅇ(211.250)
새로운 트렌드. 새로운 세대의 시작이 될것이고. 축년을 마지막으로해서 내년부터는 세대가 교체되는 시점이라 세계 흐름에 있어서도 새롭게 바뀌어가는 것이 있을 것임. 새로운 유행. 세대교체. 산업흐름의 변화. 새시작이 키워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내년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ㄷ 이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알려줬으니까 확인하라는 뜻!!
근데 타싸 홍보처럼 보일까봐 한글자 지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이 혹시 그 ㄷㅅ갤이야?? 검색해도 안나오넹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월이나 1월엔 아무일도 안일어나기가 어려운듯 해가 바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전이었음 좋겠다 고구려 유적지 가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계적인 폭로거리가 뭐 있을까.. ㄹㅇ 뭐 터지긴 하면 신기하긴 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계인 지구에 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내년에 계절 대운도 바뀌는데 어케 될까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절대운 바뀌면 어떻게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변화가 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름이 시원해지고 겨울이 따뜻해지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그럼 작년운은 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997년이랑 비슷하게...? IMF 발생된 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큰게 그만 터졌으면 코로나로 이미 헤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제 확 트일때 됐음 ㅇㅇ 원래 대운도 3~4년씩 바뀌자너 이때까지 너무 암울기엿음ㅠㅠ ㅎㅎ 11월부터 위드코로나도 시작되면서 좀 많이바뀌는게 느껴지고 내년부터 완전 갈아엎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 ㅠ야 이거 봐달라고 하는거야? 글 적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경제호황기 왔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올해 삼재 마지막해인데 내년엔 행복했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년엔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년 임인년!!! 다시 새로 시작하는 년이야 이제까지 힘들었던 익인들은 조금만 기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년부터 잘 풀렸음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진짜 2년동안 암울했는데.. 내년엔 잘풀리길..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 갤 눈팅 자주해서 알앜ㅋㅋㅋㅋㅋ걍 내년이 내 용신운이라 기대하는거 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호..인터레스팅... 오미크론을 세계적 이슈라고 생각하면 어떨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사주는 끼워맞추기니까영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9-20년도 힘들었는데 기운이 바뀐다고 하니 좋네ㅎㅎ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
7:56 l 조회 1
팔꿈치 빨간거
7:55 l 조회 9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
7:54 l 조회 10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4
7:54 l 조회 13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14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2
7:53 l 조회 10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
7:52 l 조회 23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7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7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8
7:49 l 조회 77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16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2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85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5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5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5
7:42 l 조회 105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9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3
7:41 l 조회 49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12
7:4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