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0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일단 여쿨이나 갈웜은 확실히 아닌거 같아서 저 두개가 후보인데ㅋㅋㅋㅋ극과 극인거 나도 알지만...둘중 뭔지 진짜 모르겠어 

머리는 별의 별 색 다해봤지만 어두운 색이 더 낫다는 소리 많이 들었던거 같고 (짙은 파랑이나 흑발) 로즈핑크랑 코도리베이지 했을때도 내 기준 괜찮았던듯,,? 

파스텔톤 진심 안어울리고 옷 주로 무채색만 입고 다녀서 옷색은 뭐가 잘받는지 몰겠다ㅠㅠ 

섀도우는 너무 음영섀도우 쓰는거보다 좀 가볍게 핑크계열 썻을때 덜 답답했던거 같아..! 그리고 짙은 갈색 눈두덩이에 얹으면 진짜 안어울림ㅠ그래서 핑크 베이스로 가볍게 바르고 갈색 좀 밝은색깔 쓰고있어 

이정도만 올려도 추측 되나?ㅠㅠㅠ더 알아야될 정보 있으면 얼마든지 대답할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공통점이 없어서 모르겠다... 진단이라도 받아보는거 추천해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단이 넘 가격이 쎄서 엄두를 못내는 중이야,,,흑흑 그래도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만보면 여쿨페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여쿨은 진짜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여쿨은 파스텔톤 잘받지않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가 여쿨페일인데 진단 거의 저렇게받음... 근데 막 완전 한 퍼스널컬러랑 맞는건 없는것같은데 그냥 진단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걱정돼서 그러는데 진단받는 지점마다 막 퍼컬 다르게 진단내리는 경우는 없겠징,,?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징 그래서 잘 알아보고 가야돼 후기 잘 찾아보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글쿠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겨쿨이라 특징 설명하면 겨쿨은 염색모보다 그냥 자연모 흑발 자체가 베스트야 옷은 네이비나 블랙컬러가 제일 잘받아! 그리고 립은 퍼플, 플럼계열 립이 진짜 찰떡임! 파스텔톤 안어울린다고 했는데 나는 파스텔톤 잘입고 다녔어서 모르겠네 ㅠ 화장법은 나랑 비슷하다! 혹시 실버계열 악세서리 자주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악세사리를 잘 안 해서ㅠㅠ피어싱은 은색이긴 한데 이건 별로 상관 없을거같구...옷 블랙컬러 잘받긴 해 네이비는 입어본적 없어서 모르겠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럼립 잘어울려? 이거 잘어울리면 거의 겨쿨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아 혹시 파스텔톤이 완전 워스트는 아니였던거야? 내 상상속에 겨쿨은 파스텔이 안어울릴것 같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스텔 나름 괜찮았어…! 워스트보다는 잘 어울리는 쪽에 가까웠던 거 같아 근데 내가 세컨드 타입이 여름뮤트라 그런거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오 신기하다! 혹시 익인아 피부색 많이 밝은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하나도 안밝아ㅠㅠㅠ 피부톤 자체는 22호..? 그래서 주로 21호 화장품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헉 고마워!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눈동자색이랑 머리색 많이 어둡고 짙은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응응 되게 어둡고 짙어 눈동자도 까만편이고 머리도 엄청 까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고마워!!!! 겨쿨 진짜 너무 부러워ㅠㅠㅠㅠ 흑발에 입술 똭 바르면 진짜 너무 예쁘더라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맞아 그래서 거의 아이메이크업보다 입술 찐한거 강조하는 편이야 ㅋㅋㅋㅋ 익인이는 퍼컬 검사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아니아니! 나 내일 받으러가ㅎㅎ 난 눈동자랑 머리색이 다 어둡고 짙은데 피부가 노란 편이기도 하고 엄청 밝지도 않아서 웜이지 않을까? 예상하는 중이야.. 뭔가 쿨톤은 나랑 다른 세계?이런 느낌이어서 겨쿨 기대도 안하고있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ㅋㅋㅋㅋㅋ혹시 몰라! 노란편이어도 쿨 나오더라… 익인이가 원하는 스타일의 퍼컬이 나오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겨쿨 익인이 세상 부럽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 많은 회사에서 친구 진짜 아득바득 일하는데
21:55 l 조회 1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
21:55 l 조회 1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
21:55 l 조회 2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1:55 l 조회 4
나 맨날 연하연하 염불했는데 막상 연하남 만날기회 생기니까
21:55 l 조회 3
남자 헬창 대흉근 크면 부담스럽던데
21:55 l 조회 2
소개팅 전날 취소?1
21:54 l 조회 3
학생이 개인톡 오는 게 귀찮은데ㅜ 1
21:54 l 조회 5
속쌍도 점막 채움?2
21:54 l 조회 7
나진자 큰일ㄴㄴ맘 멘붕 도와줘1
21:53 l 조회 10
근데 어른들은 결혼하면 무조건 애 낳아야한다는 인식이 신기함1
21:53 l 조회 15
4-50대들한테는 29살도 어린가..?7
21:52 l 조회 30
헬스하고 씻을 때 렌즈 빼?? 3
21:52 l 조회 11
나 낼아침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점까지 💩싸야돼..
21:52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은 하나님이 1순위라 오히려 일상을 더 쉽게 사는 느낌이었음
21:52 l 조회 12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2
21:52 l 조회 27
무인양품 = MUJI야?2
21:51 l 조회 22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
21:51 l 조회 19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8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