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쿨이나 갈웜은 확실히 아닌거 같아서 저 두개가 후보인데ㅋㅋㅋㅋ극과 극인거 나도 알지만...둘중 뭔지 진짜 모르겠어 머리는 별의 별 색 다해봤지만 어두운 색이 더 낫다는 소리 많이 들었던거 같고 (짙은 파랑이나 흑발) 로즈핑크랑 코도리베이지 했을때도 내 기준 괜찮았던듯,,? 파스텔톤 진심 안어울리고 옷 주로 무채색만 입고 다녀서 옷색은 뭐가 잘받는지 몰겠다ㅠㅠ 섀도우는 너무 음영섀도우 쓰는거보다 좀 가볍게 핑크계열 썻을때 덜 답답했던거 같아..! 그리고 짙은 갈색 눈두덩이에 얹으면 진짜 안어울림ㅠ그래서 핑크 베이스로 가볍게 바르고 갈색 좀 밝은색깔 쓰고있어 이정도만 올려도 추측 되나?ㅠㅠㅠ더 알아야될 정보 있으면 얼마든지 대답할게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