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태극기 부대 개짱난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아딴 할아버지 1인 시위 같은거 하셔서 시큐리티분들이 밖에 계속 서 계시는데 태극기 부대까지 난리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끄럽게 확성기도 키고 유튜브라방까지.....왜들 저래 진짜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어제부터 태극기 부대 개짱난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아딴 할아버지 1인 시위 같은거 하셔서 시큐리티분들이 밖에 계속 서 계시는데 태극기 부대까지 난리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끄럽게 확성기도 키고 유튜브라방까지.....왜들 저래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