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내 친구들은 보통 마셔도 맥주 한잔 정도 마시고 안주 맛있는거 먹거나 아예 술 안마셔도 밥 먹고 카페가고 이런걸 더 좋아하거든 근데 친구 중에 한명이 유독 술을 좋아해서ㅠㅠㅠ 만나면 우리 오늘 끝까지 마시는거다 이러고 자기는 안주도 안먹고 진짜 술만 먹거든..? 그래서 피하다보니 텀이 길어졌다가 만나는데 그러면 또 오랜만에 만나니까 술 마시자 이러고 ㅋㅋㅋㅋ ㅠㅠㅠ다른건 다 좋은데 이런게 진짜 안맞으..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나랑 내 친구들은 보통 마셔도 맥주 한잔 정도 마시고 안주 맛있는거 먹거나 아예 술 안마셔도 밥 먹고 카페가고 이런걸 더 좋아하거든 근데 친구 중에 한명이 유독 술을 좋아해서ㅠㅠㅠ 만나면 우리 오늘 끝까지 마시는거다 이러고 자기는 안주도 안먹고 진짜 술만 먹거든..? 그래서 피하다보니 텀이 길어졌다가 만나는데 그러면 또 오랜만에 만나니까 술 마시자 이러고 ㅋㅋㅋㅋ ㅠㅠㅠ다른건 다 좋은데 이런게 진짜 안맞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