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불신 심해서 백신도 안맞았고 병원에서 건강상태 체크하는거에 항상 증상없다고 표시함 안아키처럼 민간요법믿는건 아닌데 제약업계 지인있어서 그쪽 돈놀이 얼마나 심한지 암 그 지인 얘기 듣다보면 일상생활에 불편함 전혀 없는데 뭔 질환있다고 약 꼬박꼬박 타먹는거 순진해보여 피해망상 안아키로 찍힐까봐 아무한테도 말못함..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의료계 불신 심해서 백신도 안맞았고 병원에서 건강상태 체크하는거에 항상 증상없다고 표시함 안아키처럼 민간요법믿는건 아닌데 제약업계 지인있어서 그쪽 돈놀이 얼마나 심한지 암 그 지인 얘기 듣다보면 일상생활에 불편함 전혀 없는데 뭔 질환있다고 약 꼬박꼬박 타먹는거 순진해보여 피해망상 안아키로 찍힐까봐 아무한테도 말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