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근처에서 자취하는 직장인인데 자취방 내년 3/5에 계약 끝나거든 최소 2월초는 돼야 대학생들이 방보러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심심해서 계약서 보는데 계약종료 3개월 전부터 방 내놓는다고 써있네; 당황쓰 3월에 들어올거면서 12월부터 방보러 다니는 대학생이 존재해?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1/29) 게시물이에요 |
|
대학교 근처에서 자취하는 직장인인데 자취방 내년 3/5에 계약 끝나거든 최소 2월초는 돼야 대학생들이 방보러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심심해서 계약서 보는데 계약종료 3개월 전부터 방 내놓는다고 써있네; 당황쓰 3월에 들어올거면서 12월부터 방보러 다니는 대학생이 존재해?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