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PC 모바일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2543l 23
 
1개월 전
둥이1
으므ㅡ으으윽
•••답글
1개월 전
둥이3
우정반지?와우
•••답글
글쓴둥이
ㄹㅇ솔직히 토악질 나옴 손절하길 정말 잘했다^^
•••
둥이3
솔직히 우정반지는 동성끼리나 맞추지 이성애자인 이상 이성은 걍 커플링이지ㅋㅋㅋ친구라고 우기는 게 더 웃기다..
•••
1개월 전
둥이4
본문 뭐여 오오우... 그래도 손절했다니 시원하구만
•••답글
1개월 전
둥이5
인정ㅋㅋㅋㅋ친구 관계라면서 딱 봐도 한 쪽은 사심 있어보인다? 거르는게 맞음 연애 중에 스트레스 엄청 받음 쓰니 현명해ㅎㅎㅎ
•••답글
둥이5
나도 몇 년 지켜본 결과 카톡 사진 보니까 역시는 역시더라ㅋㅋㅋㅋ
•••
둥이57
1개월 전
둥이6
제목은 좀 일반화인데 본문은 으 우정반지 에바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
zzzzzzzzzzzzz우욱
•••답글
1개월 전
둥이8
엥 우정반지..? 나 남사친 있지만 생각도 하기 싫음
남사친 있을수 있지만 애인 생기면 선 그어주는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
나도 남사친 있는데 애초에 연락잘 안함ㅋㅋㅋㅋ1년에 한번하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
아 사친있으면 이제 걸러짐??ㅋㅋㅋㅋㅋㅋ 본문은 문제가 있긴 하지만 일반화 오지네
•••답글
둥이15
둥이25
3333 대시한거 안받아준거면 더이상 상관없는 사람인데 왜 굳이 익명에...? 꾸준히 지켜봤나보네 미련있어보여ㅠ
•••
둥이36
본문에도 사친이랑 특별한 척 하는 애들 거르라고 써져있고
나도 사친 많은데 딱히 난 해당 안 돼서 기분 안 나쁜디..

•••
둥이45
그니까 사친이라고 우정반지 맞추는 경우가 얼마나 있다고.. 이런경우 말하는거지 ㅋㅋ ..
•••
둥이84
ㅇㅈ ㅋㅋㅋ
•••
둥이88
ㅋㅋㅋ나도 사친 많은데 기분이 안 나빠 ㅋㅋㅋㅋ 아니 우정반지 하는 사친 뭐냐고 ㅋㅋㅋ
•••
둥이101
ㅇㅈ 제목은 좀 어그로다만 본문 읽으면 답 나오잖아?
•••
둥이123
ㅇㅈ 동성하고도 잘 안하는걸... 이성사친과의 우정반지라니 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11
우정반지에서 거르는게 맞지 사친자체로 거르는건 오바
•••답글
1개월 전
둥이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여사이에 친구 ~? 지나가던 멍멍이가 웃겠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13
본문은 개화나는데 여사친 남사친 아예 없는 사람이 더 드물지 않나.. 제목 놀래라
•••답글
둥이15
둥이10
ㄱㄴㄲ 동성친구’만’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ㅋㅋㅋㅋㅋ 제목보고 어이없어서 들어왔다가 댓보고 충격받음
•••
둥이16
444 무슨 말인지는 알겠는데 그냥 쓰니가 화나서 글을 되게 자극적으로 쓴듯ㅠㅠ
•••
글쓴둥이
나도 알아 나도 공대다니는 여자라 이성친구있고ㅇㅇ아니 많음 근데 보자마자 딱 쎄한애들이 있어 ㅋㅋㅋㅋ
•••
둥이13
ㅇㅇ 그니깐 사친이랑 과해보이거나 쎄한 애들은 거르는 거 맞는데 제목처럼 사친 있다는 이유로 다 걸러.. 이건 좀 아닌 거 같다 그러면 세상 사람 9할은 걸러야할 듯
•••
둥이23
근데 왜 제목을 저렇게씀?
•••
둥이17
555 ㅋㅋㅋㅋ 우정반지 에바긴한데 이제 사친 많아서 걸러지겠네
•••
둥이35
둥이44
777 단순히 사친의 문제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손절 했으면 끝이지 엄청 신경 쓰네
•••
둥이85
둥이91
99 사친의 문제가 아니라 사친인 척 하는게 문제지 ㅋㅋㅋㅋㅋ그리고 사귀다 바람난것도 아니고 고백찼다면서 왜 사냐 소리까지 들을일이라고?ㅋㅋㅋ
•••
둥이94
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 친구있다고 걸러지는..
•••
둥이109
10101010
•••
 
1개월 전
둥이14
진짜 ㅇㅈ
•••답글
1개월 전
둥이18
ㅇㅈㅇㅈ
•••답글
1개월 전
둥이19
제목 너무 일반화 아니여? 그냥 우정반지 한 쟤네가 에반디
•••답글
1개월 전
둥이20
아 ㅇㅈㅇㅈ ~ 너무 싫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1
앗 우정반지는 쫌 쎄하네 에바긴했네…나는 사친이라도 우정반지 생각은 한번도 안해봤엌ㅋㅋㅋㅋㅋ ㅠㅜ
•••답글
1개월 전
둥이22
난 사친들 애인생기면 연락안함ㅋㅋㅋ 사실 애초에 술마실때만 연락하는 애들이라ㅋㅋㅋ 그래서 연락안한지 2년 다되가는듯..? 얘들아 깨지면 연락해 술묵쟈,,~
•••답글
1개월 전
둥이27
본문 보고 이해했음 됐지 일반화라는 단어에 꽂혀서 제목 지적하는거.. ^^ 흠
•••답글
둥이83
3333 맥락맹 많음
•••
둥이116
444 제목에 우다다다 모든 내용을 쓸 순 없잖아
•••
둥이119
555 글제목이 전부가 아닌데
•••
둥이120
66 ㅋㅋㅋ
•••
둥이121
77 이제는 제목에 다 안썻다고 시비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3~4줄 적혀야 만족하나;
•••
둥이129
ㅇㅈ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라 했거늘
•••
둥이134
ㅇㅈ
•••
 
1개월 전
둥이28
헐 우정반지 예전에 글올렷던 쓰니?? 결국 사겨? 에바다..
•••답글
글쓴둥이
글 처음 올림~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둥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 가끔보는 그게 바로 친구지 같이 공부하고 같이 바다가고~
•••
둥이125
이거 ㄹㅇ
•••
1개월 전
둥이30
아 ㅇㅈ 뭔지 알아,, 그 알 수 없는 쎄함이 있어 ㅋㅋㅋ 사귀거나, 사귀었던 사이거나 둘 중 하나임
•••답글
1개월 전
둥이31
내말이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2
뭐 사친이 다 그러는건 아님
근데 꼭 첫인상 쎄한 사친이 내 예상대로 되는경우가 많더라^^
내 남친도 친한 사친 있는데 연락 할까말까 드물고 생일때나 어쩌다 가끔 만나더라고 ㅋㅋ 나는 그냥 1도 신경안쓰임 근데 전남친 사친은 나 돌아버리는줄 알았음 ㅋㅋㅋ 그냥 둘이 사귀지 ㅎㅎ 본문 진짜 무슨 우정반지 어쩌고는 좀 ㅎ 쎄하긴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3
쎄한 건 맞다 쎄한 건 맞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4
제목 치기 에바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7
그놈의 일반화 ㅋㅋㅋㅋㅋ 본문 내용보면 무슨 말하려는 거 알면서 일반화무새들 ㅠㅠ 그 사친 입장인가...
•••답글
둥이48
222222 자기가 그런거 아니면 그냥 넘어가면 되지 찔려서 발끈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
•••
둥이63
4 ㅇㅈ
•••
둥이68
5 맥락 좀
•••
둥이75
66 사친 있어도 본문보면 이해가능인데 왤케 발끈임
•••
둥이77
둥이100
8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찔리니까 발끈쓰
•••
둥이108
999 그 여사친인듯
•••
둥이112
10 발끈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34
11 ㅋㅋㅌㅌㅌㅌㅌㅋ ㄹㅇ
•••
 
1개월 전
둥이38
레알.. 진심
•••답글
1개월 전
둥이39
엥 사친은 그렇다 쳐도 우정반지가 에바...
•••답글
1개월 전
둥이40
우정반지?̤̫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41
사친있는게 문제가 아니라 쎄한 애들이있음 ㅇㅇ
•••답글
둥이42
ㅇㅈ 나 사친 많은데 우정반지요? 토나와
•••
1개월 전
둥이43
우정반지는 동성친구끼리도 찐친아니면 안하는데 ㅋㅋㅋㅋ 이성친구끼리 우정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6
우정반지는 에바긴 한데 진짜 찐친으로 지내다가 어느순간 엇! 하고 눈 맞아서 사귀게 된 사이는 어쩜...?
•••답글
1개월 전
둥이47
ㄹㅇㅋㅋ 9년친구끼리 사귀는 거 보고 기함함
•••답글
1개월 전
둥이49
ㅋㅋㅋㅋ쎄한 사친이라는게 존재함ㅋㅋㅋㅋ 보통 제목보면 그렇게 받아들여지지 않나.... 경험한 적 있다면 바로 떠오를걸... 싸움의 원인이 되거나 굉장히 신경 쓰이는 사친들.... 그외엔 이성친구여도 이런 글 읽을때 생각도 안남
•••답글
1개월 전
둥이50
무조건 일반화하려는 게 아니라 사친들과 저런식으로 지내는 사람 한정이잖어 근데 진짜 .. 쓰니 똥 밟을뻔
•••답글
1개월 전
둥이51
사친 있다고 기 보단 "얘랑 난 아무사이 아니야"이러면서 반지 맞추고 서로 집에 아무렇지않게 가고 이런 애들을 걸러야 하는거 아닐까??? 나도 사친들 많은데 반지 맞춘다는거생각 해봤는데 순간적으로 소름돋았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2
꾸준히 연락하면 그거부터 친구가 아님 진짜 친구는 머 생일 때나 특별할 때만 연락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제목에 길게 적기 싫어서 저렇게 적을수도 있는거 아닌가..본문까지 읽으면 일반화 아닌거 다 보이잖아
•••답글
둥이53
역시 특별한척하며 우정반지 맞추는 사친있는 애들 거르는게 맞다
이렇게 제목했어야했냐고..ㅋㅋㅋㅋ

•••
둥이60
ㅁㅈ ㅋㅋ 찔리나..
•••
1개월 전
둥이55
근데 무슨상관이야? 진짜 몰라서 물어봄
•••답글
둥이55
5년친구였다가 사귈수도 있지.. 본인한테 대시했다가 거절해서 다른 사람 만난거고 어디가 화나는 포인트야? 진짜 몰라
•••
둥이61
ㄱㄴㄲ 나도 이해안감
그리고 자기가 손절했으면 땡이지 뭔상관인거지

•••
둥이62
내ㅏㄹ이.. 자기가 끊어냈으면 거기서 끝 아니양..? 난 처음에 읽을때 전남친 얘기 하는줄 알았음 근데 사귀지도 않았네,,
•••
둥이53
쓰니는 화난건 아닌거같은데
이럴줄 알았다 걍 거르기 잘했다~~ 이런거아님?

•••
둥이55
그렇다기에는 저런애들 왜사냐는데ㅋㅋㅋ
•••
둥이66
본문 잘 읽으면 본인한테 대시했던 오빤데 '저 언니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거 훤해서' 라고 했잖아 ㅋㅋㅋㅋ 쓰니한테 대시하는 동안에도 사친이 뭔 짓을 계속 했나보지 그거 때문에 거절한거고 ㅋㅋㅋ
•••
둥이55
마음이 있는데 스트레스 받을까봐 못사귀고 손절했는데 결국 둘이 사귀어서 화난건가 그럼?
•••
둥이37
쟤네 뻔히 저럴 거면서 아닌 척 했는데 역시나 저랬다 가 맞을듯 결과적으로 저 둘이 이어진게 빡친게 아니라 친구라고 포장한 과정이 빡치는 거
•••
둥이55
37에게
손절했는데 그게 왜 화나지.. 사람마다 다른건가벼
•••
둥이37
55에게
그거때문에 손절했으니 화나지? 이해 안되면 걍 넘어가 남의 글에서 너 이해하려하지말고
•••
둥이66
55에게
애초에 거절한 원인이 그 여사친인데 그 여사친이랑 사귄대잖아? 나같아도 어이없고 빡칠 거 같은디
•••
둥이77
55에게
사귈 거였으면 그냥 친구가 아니었던 건데 친구라고 포장하고 본인한테 들이댄 게 짜증나나부지 그럴 수도 있는 거 아닌가
•••
둥이82
나도 이해 안 감ㅋㅋㅋㅋㅋ 뭐 조언하는 정도야 당연히 이해가지만 왜사냐고 할 정도인갘ㅋ
•••
둥이37
커뮤에서 저런 말도 못함?ㅠ 저 커플 면전에 한 것도 아니구..
•••
둥이82
전남친도 아니고 거절했는데 저정도로 화내는 게 신기해서,,
•••
둥이37
82에게
쓰니가 느끼는 감정 너 맘대로 재지 말고 공감 안되면 걍 넘어가... 빡쳐하는 글에 굳이 왜 이런담..
•••
둥이82
37에게
커뮤에서 이런 말도 못해? 공감만 얻고 싶으면 일기장에나 써야징 너나 넘어가ㅇㅇ
•••
둥이37
82에게
그래.. 너는 남한테 공감해주는 삶보단 굳이 얹지 않아도 될 말 많이 하고 살으렴.. 즐티~!
•••
둥이82
37에게
웅 너는 평생 니 의견 말도 못하면서 살길 바라
•••
둥이37
82에게
걱정마 난 내 의견이 이 글에 공감해주는 의견이라 넘 자유롭게 쓰고 있음..
•••
둥이82
37에게
ㅋㅋㅋㅋㅋㅋㅋ으
•••
둥이97
솔직히 이사람 저사람 마음맞으면 사귀는거지...
바람난거도 아니고 왜 전혀 상관없는 사람 멱살 잡는지 모르겠네... 본인만 아는 디른 요소도 있을려나?

•••
둥이102
1개월 전
둥이58
5년 친구였다가 사귀는게 모가 문제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9
1개월 전
둥이64
내 기준 여기서 일반화 한다고 뭐라하는 사람들 걍 찔리는거 같음ㅋㅋ발작버튼 눌린것마냥 본문 읽고 본인 해당 안되면 아~나는 저런 특별한척 안 해 하고 넘기면 되는데~
•••답글
둥이53
ㄹㅇ 난독증 인증하는꼴아니냐고ㅋㅋㅋ
나 글 제대로 안읽고 제목만 대충읽는편이에요~

•••
둥이76
ㅋㅋㅋㅋㅋㅋ인정 걍 자기들도 다 알아 이게 찐사친인지 아니면 친구인척 간보는사이인지
•••
1개월 전
둥이65
진짜 친구면 저런 걸로 트러블 생길 여지를 안만들어.... 알아서 선 잘지킴....
•••답글
1개월 전
둥이67
아는 사이를 넘어서 자기들끼리 좀 특별한 사친 사이면 거르는게 맞음ㅋㅋ 사귄다해도 신경 엄청 쓰임 그리고 이건 내 일반화인데 언젠간 사귀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런 그저 친구라 우기면서 우정반지하는 사이? 응~ 니네끼리 드라마 잘 찍어~
•••답글
둥이76
ㅇㅈ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70
내용없이 제목만 있었음 일반화지만 본문에 어떤 상황인지 적혀있구만 뭔 일반화.. 걍 본문은 안 읽고 제목만 보고 달려드나..
•••답글
1개월 전
둥이71
인정~~ 이건 당해본 사람만 앎 남여사이 친구없다 우정반지? 웃기지 말라해 ㄹㅇ ㅋㅋ
•••답글
둥이86
22 맞아 당한 사람은 알고 남여사이 친구 없음. 있다고 해도 정말 극소수 케이스뿐. 거기다 사친이 예쁘면 더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음
•••
1개월 전
둥이72
ㅋㅋ 마지막연애 전남친 여사친3명땜에 헤어졌엉 화나네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73
다 속으로 본인들이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재적 이성인지 ㄹㅇ 찐친인지
•••답글
둥이73
뭐 어릴때나 걍 넘어가지 나이 쳐 먹고 사친사친 거리면서 선 못 지키면 ^^.. 으이구<^^...
•••
1개월 전
둥이76
ㄹㅇ 이 말 맞아 지들도 속으로 다 알고있음 아니면 한쪽이 짝사랑이거나ㅋㅋㅋ 맨날 만나고 너무 친하고 쎄한느낌들면 손절이 답임ㅋㅋㅋㅋ 찐사친은 연인생기면 만나는거 자제하고 그렇게 애인 불안하게 안함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78
우정반지? 아 진짜 인티니까 참는다 ㅋㅋ ㅋ ㅋㅋ.. 난거기서부터 핀트나갈듯
•••답글
1개월 전
둥이79
아니 애도라~~
쓰니가 일반화 땅땅 한것도 아니고
저런 짓을 당해서 지금 힘든상태잖아
글고 특별한 척 하면서 우정반지 하는 그런 애들 가르라는 거잖아
나도 매번 연애할때마다 사친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헤어졌는데
ㄹㅇ 서터레스야

•••답글
둥이58
쓰니가 뭔 짓을 당했는데? 자기한테 대시했었던거? 무슨 전남친도 아니고
•••
둥이62
22 딱히 당했다..? 라는건 없는거같은데
•••
둥이97
ㄹㅇ 나는 전남친이 여사친이랑 바람난줄... 아무런 관계없는 사람인데 왜그러는지
•••
둥이115
그니까 ㅋㅋㅋㅋ 나도 무슨 바람이라도 핀줄.. 나같아도 우정반지 만들고 이런 애들하고 굳이 연애하고 싶진 않지만 그걸 떠나 왜 사냐고 할정도로 왤케 화나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가 ㅋㅋㅋ
•••
1개월 전
둥이80
남사친이랑 인스타 업뎃으로 서로 근황 확인함..연락 안 한 지 1년 넘음...내 생각엔 잘 지내는 듯...
•••답글
둥이89
아 미안한데 잘 지내는 듯... 이게 너무 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둥이81
우정반지ㅋㅋㅋㅋㅋ생각만해도 개열받네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7
사귀었던 사이가 아닌데 왜 남자가 욕을 먹어야 하지..? 만약 진짜 사귀었으면 여사친 손절을 했을 수도 있고 모르는 거 아닌가..? 내 기준 문제 1도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0
난 글 보고 뭔 남친이 바람난줄.. 왜케 화난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5
본문보면 다 아는 거 맥락맹들이라고 뭐라하는게 더 이해 안 가는데..? 본문과는 다르게 제목으로는 광역치기 한 거 맞고 이때까지 그런식으로 쓰인 글들 다 욕해왔으면서 왜 이글만 유독 일반화라고 뭐라하는 사람들 맥락맹소리가 나오는건지 이해가 안 가네
•••답글
둥이85
보통은 오히려 어그로성 제목이라고 제목좀 수정하자는 반응으로 나오던데
•••
1개월 전
둥이92
부들부들하는 사람들 다 넷사세.. 아님 사친 없거나ㅋㅋㅋ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건지 모르겠네ㄷㄷㄷ

•••답글
1개월 전
둥이93
사귈때 그런거지..? 뭔 우정반지야 꼴.값 바가지로 떠네
•••답글
둥이62
둘이 안사귄거 아냐? 그냥 상대방이 대시했던 ,,
•••
1개월 전
둥이94
아니 친구 있다고 걸러지는건 첨보네 ㅋㅋㅋ 누가 누구한테 걸러지는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5
사귈수도 있지 나한테 피해만 안주면됨 내 남친이 사친이랑 우정반지를 맞춘 정도면 빡치긴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6
우정반지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하는 짓임
•••답글
1개월 전
둥이98
나도 사친 많지만 우정반지 할 정도의 사이는 거르는게 맞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9
제목만 보지 말고 내용을 좀 읽어… 얼마나 국어를 못하면 일반화 웅
•••답글
1개월 전
둥이102
글보고 좀 이해가 안감... 애초에 본인한테 호감 표시했다가 잘 안돼서 그 이후에 둘이 마음맞아 사귄걸수도 있는건데 왤케 조롱하는 느낌이 드는지...? 난 무슨 쓰니랑 사귀던 남친이 평소 의심되던 여사친이랑 환승이별이나 바람이라도 핀줄 알았음.. 다들 댓글에서 왜 딴소리를 하는 느낌이.....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102
그때는 아니었을수도있지?... 그리고 전남친도 아니고 뭔 상관인지도 잘 모르겠어 역시 안사귀길 잘했다 정도가 아니라 거의 분개한 감정이 엿보이는 글이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102
걍 의견이 다른가봄 수고
•••
둥이102
으 찌.질해 댓삭튀 다봤어... 진짜 음침하고 별로다
•••
1개월 전
둥이103
사친얘기에 나오면 인간관계 찐친구 소중한관계 사회생활 이걸로 다덮잖아 괜히 예민한 사람 만들고
•••답글
둥이106
22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난 그래서 사친 많은 사람들이랑은 연애 안 하고 싶어서 대화 해보고 거름 스트레스 받으면서 연애하고 싶지 않은 건 당연한 거 아닌가
•••
1개월 전
둥이105
ㄹㅇ ㅋㅋㅋㅋㅋㅋ 그냥 니들끼리 만나 ㅜ
•••답글
1개월 전
둥이107
ㅋㅋㅋ이글보고 기분나쁜애들은 유사연애하나보네
•••답글
둥이124
22 ㅋㅋㅋㅋㅋ 유사연애 퍼 먹는 본인들인가봄 난 안이래서 기분 안나쁜데 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26
33 ㅋㅋㅋㅋㅋ버튼 눌렸나 왜저래
•••
1개월 전
둥이111
이 글이 어려운 건 아니잖아 충분히 이해되는데 제목이랑 본문을 같이 봐야지... 그리고 남자가 대시했을 때 그 사친이랑 엮일 거 훤해서 손절했다고 나와있구만 뭐 남자가 다른 사람한테 마음있고 그러는 상황에도 둘이 뭔가 있었다는 건데 쓰니랑 안 이어져서 시간 지나서 둘이 자연스럽게 마음이 커진 거라고 볼 수가 있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13
쓰니도 이성친구 있어?? 나도 공대다니는여자인데 어느정도있나궁금해서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나 여태 몇년 친구 여사친 있는 남자랑 썸타거나 사귀었었는데 (진짜 찐친이라고 그렇게 어필함^^)
둘다 여사친이랑 사귀는 엔딩이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쓰니 맘 이해해 걔네 때매 좀 친하다~싶은 여사친 있는 애들 다 거름

•••답글
1개월 전
둥이117
어우 글 좀 제대로 읽어라...ㅎㅎ 나도 사친이랑 자주 만나거나 아주 영혼까지 내다팔 기세인 애들은 안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악 나도 그런 사람 만나기 싫음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20
왜 애초에 둘이 안사귀는건지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22
우정 반지할 정도로 친한 거면 그냥 언제든지 사귈 준비는 되어있는 사친 사이라고 생각함 애초에 둘이 서로 마음에 있는데 계기가 없어서 안 사귀는 그런,,
•••답글
1개월 전
둥이124
1. 그남자 쓰니한테 대쉬
2. 그남자의 여사친 대쉬기간에도 개속썩일거 눈에훤히보임
3. 거절함= 거절한 이유= 여사친= 고로 나중에 이 문제로 헤어지느니 안만나는거 선택= 어쩔 수 없이 거절한다는 선택지밖에 없음
4. 그러니까 화남. 어차피 주변에 예비연인(^^) 두고 있으면서 굳이? 나한테? 대쉬했다가 내가 거절하니 냅다 그짝이랑 사귀는?

이해가 안가나? 아 우린 친구야~ 하면서 친구인척 우정인척 다른 사람(쓰니라던가.. 다른 이성..)인생까지 말아먹으려고(이성친구 문제로 골머리 썩게 만들거면서 애인왜사귐?) 작정한 사람들인데 당연 욕먹어 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제목 일반화다, 친구끼리 눈맞아 사귀는게 무슨 문제냐 하는 사람들 ㄹㅇ 쿨병 혹은 본인

•••답글
1개월 전
둥이125
ㅋㅋㅋㅋ내남친이랑 남친 여사친 생각난당ㅎ
나 걔네들때문에 자다가도 피가 거꾸로솟아 거짓말에 몰래하는연락에..
난 걔네 잘되는싫어서 안헤어지는중임. 진짜 뭐 어캐야하냐
둘이 걍 길가다 나란히 전봇대깔려죽었음좋겠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26
아니 친구라는 이름으로 우정반지 끼고 하던 사이가 커플되는게 정상인가 솔직히
애인이 있든 없든 유사연애 했겠지
그러니까 쓰니도 언니때문에 스트레스 받을거 훤해서 찼다잖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27
ㅇㅈㅇㅊ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사친 걸러
•••답글
1개월 전
둥이128
일반화 아니고 그냥 일반적 사실인데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30
당연한 사실을..ㅋㅋ
나도 주위에 남자 많이 꼬이는 여자는 거름

•••답글
1개월 전
둥이131
이성친구랑 우정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32
ㄹㅇㅋㅋ 우에에에에엑
•••답글
1개월 전
둥이133
사친이 있을수는 있지 근데 특별하게 여기는 사람은 백이면 백임 ㅋㅋㅋㅋㅋㅋ 우린 찐친이란걸 강조하거나 아득바득 우리의 소중한 우정^^ 이러면서 애인이 싫어하던 말던 굳이굳이 둘만의 뭔가를 만드는건 진짜 믿거.. 헤어지면 그 둘의 애틋한 연애스토리에 불 붙여준 방해꾼1 되는거임 걍
•••답글
1개월 전
둥이135
사친이랑 우정반지를 어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방스 우엑
•••답글
1개월 전
둥이136
꼭 뭘 당해야만 화가 나나? 지들끼리 이미 마음 있었으면서 남자가 대시한거니까 나한텐 가볍게 찔러본건가 마음 있던거 맞나 이런 생각 들면서 짜증나지 않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익이고 애인 화난거 같은데 봐줄래?676 01.27 22:33 52026 11
이성 사랑방 내 기준 절대 안질리는 여자는377 9:37 52287 26
이성 사랑방 남편이 아들이름 '산'으로 하자하면 어때?216 19:17 7683 1
이성 사랑방 아 왜이렇게 같이 일하는 누나 신경쓰이지...172 12:36 27144 8
이성 사랑방 애인 임신중절 이후에 좀 예민해졌는데 ..386 0:11 45891 8
47424428 Infp가 헤어지자고 하면 21:40 1 0
47424422 지인 애인을 나도 오빠라고 불러야해 보통?? 21:40 2 0
47424417 나 정신차리라고 해줘 21:39 4 0
47424415 진짜 객관적으로 내가 피곤한 스타일이야? 21:39 3 0
47424414 썸남? 입장에서 좀 정떨어질까..? 21:39 7 0
47424402 알고지낸 시간도 짧고 사귀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여운이 길수있냐 21:39 7 0
47424344 이별 이시간에도 힘들고 이별글 보고있는 사람들에게..3 21:33 27 0
47424342 넷사세빼고 내가 예민한거야?13 21:33 67 0
47424316 나 집착녀야..?6 21:32 69 0
47424308 가스라이팅 당했던 거 같고, 그 외 여러가지 이유로 헤어지고 싶은데2 21:31 21 0
47424285 세상에 매력있는 사람 왤케 많지2 21:30 74 0
47424275 남편이 사회생활하면서 룸살롱 다니는거 이해가능?20 21:29 114 0
47424258 기념일 데이트 뭐 입을까 111 2226 21:27 44 0
47424250 애인이 잠자리에 대해서 얘기를 전혀 안해..4 21:27 204 0
47424246 현재 애인 너무 좋지만 결혼은 안하고싶은 익들있어?3 21:26 24 0
47424237 연애중 둥들은 하루종일 연락해? 21:26 27 0
47424220 톡 이어나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지ㅠㅠ 고수들 도와줘1 21:25 20 0
47424194 7살 차이 오바?5 21:23 36 0
47424193 30엔 결혼하고 싶다 뭔가1 21:23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21:38 ~ 1/28 2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8 21:38 ~ 1/28 2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