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62l 6
 
1개월 전
익인1
익인1
이거 규칙위반인거 알고있니?
•••
1개월 전
익인2
어디서 왔니
•••답글
익인2
그리구 잘가라 이런글은 얄짤없이 정지임
•••
1개월 전
익인3
인티 이런글 안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원래 있던데로 가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
얘두라 신고-성차별 ㄲ
•••답글
삭제된 댓글
(2021/12/03 6:54:1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10
능지가 문제가 아닌디
•••
1개월 전
익인6
어그로 관심 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소름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얘들아 성 차별/혐오 조장으로 신고하고 댓글 달지 말고 나가 어그로 상대하지마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성 차별 혐오조장 6개월 정지가 기본인데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니 놀던 곳으로 가 ㅠ ㅋㅋㅋㅋ 아무도 안 반겨 여기는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어떡하냐 돈주고 가입한 계정 정지먹겄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용어 선택을 저렇게밖에 못 하니 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누가 이기면 뭐 어쩔건데 니가 ㅋ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외국은 나가봤니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이거 좋아요 누른 애들도 같이 가는거 알지..? 잘가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근데 쓴이도 남자같은데 이런글 왜써?
•••답글
익인18
여시같은데
•••
1개월 전
익인19
딱봐도 페미 욕먹이려고 쓴 어그로
•••답글
익인23
익인26
익인29
4 ㅋㅋㅋㅋㅋㅋ ㄴㅔ이트판 댓쓴이 성별 나타나는거로 바뀌고나서 이런 혐오댓 보니까 싹다 남자였잖음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6
암 그렇지 무조건 한남 잘못이지
•••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난다~
•••
익인36
암요~
아무튼 남자로 몰아가면 만사 ok

•••
익인38
그냥 이상한 사람인거지 무조건 남자라는것도 이 글 작성자랑 똑같은거 아니야?
•••
익인15
안좋은건 무조건 남자가!
•••
익인19
아이디 지키기~!
•••
익인36
증명좀
•••
익인19
마미손은 길이 아니다
•••
익인36
ㅋㅋㅋ 빤스런
•••
익인19
36에게
ㅇㅇ 증명할 길 없어도 이게 여자가 쓴 글이라고 여론 주작하는 거 그냥 두고는 못봄~
•••
익인36
19에게
여론 주작은 무조건 남자몰이하는 니가 하고있는거 아닌가?
•••
익인19
36에게
익 36 화이팅
•••
익인36
19에게
ㅋㅋㅋㅋ 그래서 남자 끄집어 와서 패버리기 ㅋㅋㄲ

역시 오늘도 한국의 여성인권 수호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익인19
36에게
넵 감사인사 잘 받았습니다^^
•••
익인36
19에게
와... 대단하다 !!!!
K-여성인권 수호대 !!!!

오늘도 불철주야 한국남성들을
이유없이 잡아 패면서

한국 페미니즘의 발전에 기여하네 ㅋㅋㅋㅋ

•••
익인19
36에게
아 왜 갑자기 부들거림 ㅋㅋㅋㅋㅋ 잘자라~
•••
익인36
19에게
빤스런 ㅋㅋㅋ
증명하라니까 못해?

걍 근거 없는 소리 한거 인증 해버리네
ㅋㅋㅋ

으이구!!!!

•••
익인19
36에게
알았어알았어 잘자~
•••
 
1개월 전
익인20
신고하고 관심주지 말라는 댓글도 무시하고 댓글 꾸역꾸역 다는거 진짜 뭐함? 걍 신고하고 댓 쓰지 마 어그로 유입 많다고 찡찡대더니 이렇게 반응해주니까 어그로가 많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아오글거려 머리 띵해진지 얼마안된애가 쓴글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4
글만 캡해갈듯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캡처할 거면 댓글도 같이 퍼날라달라 이말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얘들아 이런건 알아서 거르자 이제 익숙할때도 됐잖아 왜자꾸 관심줘...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치킨먹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혹시 너 글캡해가려구 글쓴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2
—댓글 셔터 닫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실제로 남자고 여자고 친구도 없으면서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찾아서 본 갈등글만 습득하고 쓴 글 같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븁신아.......게이야....
•••답글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1/12/03 6:54:0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5
실제로 극성페미 미국이 더심하면 더심했지 그래도 그외 페미니즘 자체는 존중하는데 여긴 답없음
•••
익인36
트럼프 당선?
•••
익인35
서양쪽도 남자들중 옐로우피버들이 “서양여자는 기가쎄다 너무 자기주관이 쎄다” 라는 논리로 여자들 낮게취급하고 동양인은 조신하고 남자 받들어준다는 생각으로 동양인여자들한테 옐로우피버로 지들은 꼬신다생각하고 인종차별 많이함 ㅇㅇ 그니까 거기도 여혐있고 답없는애들 많은데 기본적으로 같은 서양여자들한텐 ,그런흐름에는 뭐라못하는거 + 동양쪽은 여성인권 자체도 걔네도 알정도로 문제많다는부분 근데 정작 많은 한국남자들이나 인터넷상에선 절대 인정 안하는부분
이런논리로 한국에서 여자들 드세다고 한국여자들욕하고 자기주장 쪼금만하면 페미로 몰아가는거 요새 인터넷,대학 에타에 굉장히많은데 걔넨 서양쪽 보면 아마 기겁할거임
근데 대부분은 본인들은 절대 자각못함 그런의미로 솔직히 본문이 아주 틀리다곤 못하겠음 ㅋㅋ

•••
익인36
서양의 범주가 인종인지 문화인지
국가인지 전혀 모르겠네

•••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9
잘가렴.. 아마 정지받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너 놀던 곳으로 가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와 이거 미쳤다 애 낳는거 시뮬레이션.....ㅠ583 0:40 47421 36
룸메가 노브라로 있는거 불편한데 말할까..ㅜ365 12:17 8224 3
인스타 아이디 adorable 붙이는 애들 ㄹㅇ 사이언스인 거 공감해?..361 01.24 21:00 25872 2
이성 사랑방 아ㅋㅋ 잘생겨지니까 연애를 거의 번호표 뽑고하네284 01.24 21:29 50622 3
웹소설 쏘들 인생작 하나만 꼽으라면 뭐야?83 01.24 21:57 5942 0
47371520 쿠팡플레이 들어가야 하는데 자꾸 쿠팡이츠 들어가 14:27 1 0
47371519 네...? 라면에..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여..? 14:27 1 0
47371518 헤에즐넛 라떼 맛있어? 14:27 1 0
47371517 오늘 택배 온댔는데 언제올까 ㅠㅠㅠㅠㅠㅠ 14:27 2 0
47371516 스카이 경영보다 지방사립 의대가 취업 더 쉬워? 14:27 2 0
47371515 이성 사랑방 이거 남자가 들으면 설렐만 한거야? 14:27 3 0
47371514 원래 알바끝나면 이런 소리해주셔??? 14:26 10 0
47371513 아 비립종제거하고 왔는데 너무 비싸게 주고한거 같아.. 14:26 4 0
47371512 봄봄 카라멜마끼야또 물 넣어 …? 우유맞지?2 14:26 5 0
47371511 연장 한 번 하니까 계속 해야할거같아 14:26 7 0
47371510 백신패스 유효기간 줄은거야?1 14:26 16 0
47371509 5살이면 노크의 개념을 모를 나이인가?6 14:26 27 0
47371508 데스노트진짜제발있었음좋겠다 14:26 6 0
47371507 회사에서 일이 너무 없어서 다른 사람들 도와주는 중...1 14:26 8 0
47371506 나 와플집에서 와플 잘못와서 전화하니까3 14:26 41 0
47371505 남자들 지 잘생긴줄 아는 남자 많아?6 14:26 28 0
47371504 요즘 집밥 겁나 먹었더니 2키로 쪘네 14:26 5 0
47371503 코로나 왜 또 갑자기 폭등해? 14:26 8 0
47371502 영화 미스 슬로운에서 에스코트맨이 위증을 한 이유 14:25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4:24 ~ 1/25 1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14:24 ~ 1/25 1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