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82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7
이 글은 4년 전 (2021/12/02) 게시물이에요
위드코로나 중단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ㅇㅁ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오미크론 들어오는건 시간문제라.. 위드코로나 하던말던 오미크론은 빠르게 전염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 하고 다닌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오 진짜... 화딱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확진받고도 돌아다녔다며?ㅋㅋㅋㅋ끝났네 끝났어ㅋㅋㅋㅋㅋ 신천지 저리가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 종교관련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싫어하고 싶지 않은데 자꾸 비슷한 일이 종교로부터 시작되고 진짜 질림
종교면 어쨌든 더불어 같이 잘 살자가 궁극적 목적 아닌가 왜 남한테 민폐를 끼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전도가 중요하고 이런 거 존중하고 싶긴한데 적어도 상황봐가며 민폐 안끼칠 정도로 해야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아 진심 너무 민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명이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허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미크론
호델 복도를 통해서 맞은편 격리자도 감염 될 정도로
전염성 강하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표 사진
익인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80명이라고 봤는데 이 사람들은 간접 접촉자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부부랑 그 지인들이 접촉한 사람들 합친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중단해야겠다...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염성만 강하지 위험한것도 아닌데 오바쩌네...걸린지도 모를정도로 증상 약하고 해외에서도 아무도 입원조차도 안했어ㅋㅋㅋㅋ 좀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 예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질병이나 안전 관련된건 오바해도 되고 이정도는 오바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사람들은 감기걸려도 위험한데 감기 확진자도 동선공개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델타도 20대한테는 약한데 60대 이상 부터 위중증으로 간다...본인만 생각하면 안되지 댓글이도 좀 찾아봐야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델타랑은 차원이 다르지...경중이 아예 달라졌는데ㅋㅋㅋㅋ 알아보지도 않고 까는거 티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가 입원 조차도 안 했어 ㅋㅋㅋ ㅠㅠ 남아공 애기들 많이 입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사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아공국립전염병연구소(NICD)를 인용, 남아공 오미크론 진원지 가우텡주(州) 츠와니에서 오미크론 감염 입원 환자 가운데 2세 이하 연령층이 전체 10%를 차지한다고 보도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당장 이 기사만 봐도 나오는데 쫌 ㅠ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고 병독성 판정에는 2주 정도 필요해 너가 더 찾아봐야 할 거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계에서 오미크론 최초진단한 남아공 의사 인터뷰 찾아보셈ㅋㅋㅋㅋㄱ 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니까 그게 의사가 본 사례고... 2주 정도 소요된다고 ㅠㅠ 의사는 의사고 의과학자들이 연구를 해야 할 거 아니겠니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 신천지나 기독교나..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종교 진짜 편견 제대로 생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나 백신 맞고 직장 집 밖에 안 다니고 자유 하나도 만끽 못 했는데... 와ㅠㅠ 와ㅠㅠ 너무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에바 위드코로나 중단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싸네인싸여..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진짜 심각한데 이제 곧 연말이잖아 빨리 중단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118 06.23 16:2213390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48 06.23 23:541182 1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55 06.23 16:582941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861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228 0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1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13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8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14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8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48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4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0
7:53 l 조회 270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97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1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77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2
7:4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