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83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정관장
DB SK 소노 KCC
KT 현대모비스 가스공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4년 전 (2021/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농구

그러니까 골이 림에 있을 때로 가정하면 림 바깥쪽으로 도는 공은 쳐내도 되는 거고 볼이 림 안쪽으로 떨어지는 공은 공격자가 쳐내면 골텐딩인거야??
대표 사진
림1
공이 포물선 그릴 때 올라가는 중에 쳐내면 괜찮고 떨어지는 중에 쳐내면 골텐딩인걸로 알고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림
앗 그건 나두 아는데 그그 림 위에 공이 있을 때가 궁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림2
림 뱅글 돌때 쳐내는거 본적 없는거같아
아마 골텐딩이라서 안하는거 아닐까 하는 농린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림
어제 경기가 그랬는데 심판은 골텐딩이라 안 하길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림3
나도 어제 경기 보고 골텐딩 기준 궁금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림4
어제 경기는 그냥.. 골텐딩 맞는데 심판이 오심한 것 같아…. 떨어지면서 림에 닿은건데 그걸 긁어낸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림
헉 그럼 오심 맞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림4
그래보임
공이 올라오는 과정에서 림의 바깥을 맞고 긁어졌다면 골텐딩이 아니지만
슬로우로 봤을 땐 공이 떨어지고 있었고 림의 안쪽에서 긁어진 것처럼 보였어
그리고 어제 경기는 전반적으로 오심이 정말 많았어!! 오심인가..? 싶으면 오심임

4년 전
대표 사진
림5
엇 나는 림의 바깥쪽인 느낌이었어서 골 아닌게 맞다고 생각했어 근데 이거 말고도 전반적으로 어제 디비한텐 너무 하드콜이었고 엘지한텐 너무 소프트콜이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씨 심판 ㅋㅋ
05.13 20:26 l 조회 145
오늘 소노가 이겼으면 좋겠당
05.10 16:47 l 조회 127
5,6위 챔결을 다 보네 ㅋㅋㅋ
04.30 21:49 l 조회 69
해설 편파 개심하네
04.27 20:00 l 조회 116
이번 플옵 재미있게 흘러간다
04.25 21:23 l 조회 48
아 올스타때만 해도 소노 6강 가는 것도 상상 못했는데 1
04.25 16:03 l 조회 79
아 떨려!!!!2
04.25 11:52 l 조회 50
이러다 ㄹㅇ 5,6위 챔결 보는거 아니냐1
04.24 21:24 l 조회 96
엘세가 밉다
04.23 22:20 l 조회 38
와 소노 진짜 무섭네
04.23 21:13 l 조회 32
챔결 어떤 팀이 올라갈까 2
04.19 18:34 l 조회 158
소노 힘내랑3
04.12 15:24 l 조회 91
정규시즌 끝
04.08 21:39 l 조회 66
저 이분 누군지 아시나요?1
04.02 21:51 l 조회 166
NBA 보는 팬은 없겠지..?
03.15 07:01 l 조회 47
올해 처음 농구 잡아서 보는데1
03.14 16:56 l 조회 99
소노 진짜 분위기 미쳤다 3
03.07 16:00 l 조회 188
농구 하라고 구걸했는데 막상 하니까 안 보고 싶네2
03.06 00:10 l 조회 54
엘세 시티에디션 굿즈 실화야? 1
03.05 17:23 l 조회 54
진짜 감독 누가 뽑았니1
03.01 17:05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