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015l 0
 
1개월 전
익인1
그렇다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이거 별로더랑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어때? 맛있어?
•••답글
글쓴이
안 익은 분모자맛이야
•••
1개월 전
익인5
글쓴이
ㅇㄷ
•••
1개월 전
익인6
어때 ˀ̣?
•••답글
글쓴이
ㅇㄷ
•••
1개월 전
익인7
엇 나도 어제 이거 받았어!!! 국물에 담궈먹으면 핵쫄깃 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어때?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저거진짜 맛없음.. 나도어제 받앗늠데 버렸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가래떡 튀긴 맛 날 것 같았는데 맛이 없다니..................
•••답글
익인11
그 맛 맞는데 그거보다 맛없엉
•••
익인10
역시 가래떡이 최고(?
•••
익인11
ㅇㅈㅇㅈ
•••
익인10
갑자기 구운 가래떡 먹고 싶다 퇴근할 때 사가야지.....
•••
익인11
10에게
ㅋㅋㅋㅋㅋ 귀엽
•••
익인10
11에게
익이니는 구운 가래떡에 뭐 찍어먹어?
•••
익인11
10에게
하ㅠ역시 설탕이지 꿀도 ㄱㅊ음
•••
익인10
11에게
헐 나는 초고추장 찍어먹어!
•••
익인11
10에게
맛...있...어...?
•••
익인10
11에게
와 익아 이 맛을 모르다니 제발 먹어봐 내 친구들도 처음에 내가 초고추장 찍어먹는다 그럴 때 그게 먼 조합이냐고 그랬는데 울 집에서 내가 구워먹을 때 옆에서 계속 쳐다보다 하나 찍어먹어보곤 그 뒤로 다 초고추장 찍어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10에게
무조건 구운 가래떡 아니면 구운 떡국떡이어야 돼! 썰었냐 안 썰었냐 차이긴 한데 진짜 맛있어.....
•••
익인11
10에게
그 정도여??? 오케이...... 담에 도전해본다 땡큐 ㅎㅎㅎ
•••
익인10
11에게
나도 원래 꿀 찍어먹다가 초고추장으로 바뀐 건데 진짜 맛있어! 꼭 한 번 먹어봐!!
•••
익인11
10에게
엉 ㅎㅎ 묵어보고 후기 남길겡 ㅎㅎ❣
•••
익인20
10에게
헐 머야 나도 그렇게 먹어볼랭
•••
익인10
20에게
진짜 맛있어 꼭 먹어봐! 처음에 너무 낯설면 아주 살짝만 찍어 먹어봐!! 그러면 신세계다 진짜루
•••
익인20
10에게
고마웅❤ 나 원래 초장 조아해서 맛있을듯
•••
1개월 전
익인13
앗 오늘 받은거다 댕맛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 분모자튀김 모자를 준다고 읽고 귀엽겠다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점심에 먹었는데 한입먹고 쓰레기통행
•••답글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7
맛없을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맛 없어 하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혹시 체다치즈는 출시 됐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호,,,,,, 해치스 중국당면튀김 따라하는건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키우는 강아지 발 하나 자르면 1000억준대882 4:18 26741 8
모르는 번호 전화 안받는 사람들 좀 신기해…502 14:23 29014 5
기숙사 붙었는데 1년 기숙사비 182만원이래 싼거야,,?357 11:16 23745 4
이성 사랑방 애인 먹는 정신과약 이거 뭐야??ㅠ485 15:09 25923 4
푸드/음식 생리해서 이빵 혼자서 다먹었어162 10:47 43849 8
47346120 여우짓이 뭐 어떻게 이뤄지는진 모르겠고 21:03 1 0
47346119 귀 수술했는데 머리 어떻게 감아야되지 21:03 1 0
47346118 이성 사랑방 잘생겼는데 프사 안하면 ㅇㄸ? 21:03 1 0
47346117 아이패드 에어4 256기가 살지 한 번 봐주라 ㅠㅠ 21:03 1 0
47346116 지금 인티 나만 느려? 21:03 1 0
47346115 명문대 나온 흙수저/ 고졸 금수저 21:03 3 0
47346114 힙업운동 해서 효과 본 사람 21:03 2 0
47346113 이성 사랑방 카톡프사+인스타프사+게시물+하이라이트 다 내가 찍어준 사진인데 애인생겼.. 21:03 4 0
47346112 인티에는 정말 이상한 사람도 많은 거 같아 21:03 3 0
47346111 자취하니까 휴일 이틀이 되게 길다 21:03 3 0
47346110 왜이렇게 빡치고 예민하나 햇더니 21:03 3 0
47346109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만날 때는 너무 좋은 데 21:02 9 0
47346108 이번 금쪽이 본 사람 있어? 21:02 5 0
47346107 짤 찾아줄사람 ㅠㅠ 간절함 21:02 6 0
47346105 서울 자취할곳 추천좀…1 21:02 10 0
47346104 이성 사랑방/연애중 음식점 앞에서 대기했는데 ㅋㅋㅋㅋ애인이 음식점 문만봐ㅋㅋ짜증ㄴ 21:02 20 0
47346103 나도 나는 언제 연애하냐 ㅠ 21:02 3 0
47346102 이성 사랑방 모쏠 답장 도와줘ㅠ 21:02 8 0
47346101 몇살인데 늦었냐 이런 거 개답답함1 21:02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1:00 ~ 1/23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21:00 ~ 1/23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