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PC 모바일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9242l 62
 
1개월 전
둥이1
고생 많았어...에휴....뭐 저런 놈이 있냐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ㅎㅎ
•••
1개월 전
둥이2
와.. 미쳤네ㅜㅠㅜㅜㅠㅠㅠ 잘 헤어졌어 남친이 붙잡아도 절대 잡혀주지마..
•••답글
글쓴둥이
전화 끊고 바로 차단했어 근데 어제 걔 친구 번호로 전화하더라…ㅋㅋㅋㅋㅋㅋ 진짜 일주일 동안 힘들었는데 빨리 잊어야지
•••
1개월 전
둥이3
만난 기간이 현재 나랑 비슷해서 괜히 더 감정이입되네.. 고생했어 저런 놈 빨리 잊어버리자ㅠ
•••답글
글쓴둥이
빨리 잊어야지 둥이는 오래 만나!
•••
1개월 전
둥이4
남친 무조건 연락온다 절대 받지마 진짜 지 여친 소중한 줄 모르고 저따구로 나오냐? 진짜 미친 거 아냐? 너가 진짜 보살이야
•••답글
글쓴둥이
안그래도 연락은 오더라 또 넘어가면 내가 내 팔자 망치는거지 뭐 고마워!
•••
1개월 전
둥이5
쓰니 잘했어!! 진짜 고생했다 ㅜㅜ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ㅎㅎ
•••
1개월 전
둥이6
4년...??? 4년???
•••답글
글쓴둥이
웅 16살 때부터 20살까지 만났었어 ㅎㅎ
•••
둥이6
ㅠㅠㅠ 잘생각했어 고생했다...쉽지않았을텐데
•••
글쓴둥이
올해 중반까지만 해도 친구들끼리 니네 그러다 결혼하겠다 막 그럴 정도로 사이도 좋았는데 아직은 생각도 나도 눈물도 나네 고마워 ㅜㅜ
•••
1개월 전
둥이7
진짜 잘했어! 시원하다 ㅎㅎ 애인은 이제 후폭풍 엄청 날듯
•••답글
글쓴둥이
그랬으면 좋겠다 난 아쉬움만 있지 정말 후회는 없어서 걔는 후폭풍 엄청 났으면 좋겠어
•••
1개월 전
둥이8
진짜....인간아...인간아...인간아...왜그래 진짜... 아 짜증나...쓰니야..진짜 ㅜㅜㅜ하 아 심장이 아파...찌릿찌릿해 그냥 짜증나..아
•••답글
1개월 전
둥이9
백퍼 남친 후회할꺼야 잘했어 쓰니양
•••답글
1개월 전
둥이10
눈물나...쓰니 고생했어..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1
20살 ? 잘됐다 더 멋진 남자랑 앞으로 연애 실컷 하자 !!!!
•••답글
글쓴둥이
그래야겠어 이제 으른들의 연애 하는거닷
•••
둥이11
웅 진짜 내가 장담해 훨씬 다 재밌을거야 !!
•••
1개월 전
둥이12
쓰나 잘했어 사정설명하고 못맍날꺼같다 미안하다 이것도 아니고 못만날꺼같은데? 이말투부터가
깡! 치고싶음 잘햏어 진짜고생했어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3
에라이 ㅋㅋㅋ 실컷 놀기나 해라 연락은 왜 한대.. 고생했고 이제 시작이라 만날 사람도 많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4
쓰니 잘했어!!! 고생했어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5
아는 형이랑 술🤦‍♀️ 진짜 머리가 띵하다. 잘했어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6
진짜 잘 헤어졌어 훨씬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야 진짜 암만 생각해도 어우... 나 같으면... 욕 박아써...
•••답글
1개월 전
둥이17
다른 사람이랑 놀고싶다고 당일에 약속 깨놓고 무슨 1순위... 쓰니 잘 헤어졌어!! 더 좋은 사람 만나서 더 행복할 거야!!
•••답글
둥이18
ㄱㄴㄲ..ㅋㅋㅋㅋ뭔1순위야 행동으로 보여줘야지
•••
1개월 전
둥이19
진심으로 친구여도 손절각
•••답글
1개월 전
둥이20
헐 중학생고둥헉생 같이 보냇으면 마음이 점 그렇겠다……ㅠ
•••답글
글쓴둥이
웅 아직도 헐 우리 다른반이야 같은반이야 이랬던게 어제같고 수업 시간에 쪽지로 장난치다가 같이 벌서면서 꽁냥거리던게 꿈에 나오고 그래 맘 정리가 다 되려면 좀 걸릴거 같아
•••
1개월 전
둥이21
고생했어ㅠㅠ 마음 정리 잘 했으면 좋겠다 !
•••답글
1개월 전
둥이22
부산와써 진짜 열받네
•••답글
둥이22
쓰니 고생했다 진짜 ㅠㅠㅠㅠ
•••
1개월 전
둥이24
20살위 유혹을 참지못했나봐.. 지가 지손으로 좋은 사람 놓쳤네 쓰니는 더 좋은사람 만나 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25
진짜 제발 절대 꼭 다시는 만나지마 진짜 제바류ㅠㅠㅠㅠㅠㅠ 다 차단하고 없애버려 괜히 삭제까지만 하자 이렇게 하지 말고 아주 고리를 전부 끊어버려ㅠㅠ 우리 행복하자 진짜ㅠ
•••답글
1개월 전
둥이26
그와중에 쓰니 말 조곤조곤 잘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7
카톡 바로 읽었는데도 한참뒤에 전화한거 진짜 내 과거 오버랩돼서 너무 슬퍼ㅋㅋㅋ 그 기다리는 8시간동안 초조할거 생각 못하나
•••답글
글쓴둥이
맞아 진짜 8시간 동안 화장 지우지도 않고 계속 톡만 봤었는데 으 속상하다
•••
둥이27
흑 2살 동생인데 꼭 안아주고싶다
우리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나도 아직 힘들어 헤어진지 거의 1년 다돼가는데도 ㅋㅋㅋㅋㅋ ㅠㅠ

•••
1개월 전
글쓴둥이
심지어 저 날 부산 타임캡슐 2년 되는 날이라 같이 가려고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쟤 생일 땐 명품 지갑도 해주고 엄마가 쟤 차사는것도 보태주시고 난 진짜 후회 없어 뭐 그냥 짜증나네 다들 위로해줘서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둥이28
친구 사이에도 저러는 거 예의없는 건데 ㅋㅋㅋㅋ
쓰니 진짜 잘 헤어졌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9
쓰니 그와중에 답장 침착하고 착한것봐ㅠㅠ 나같으면 감정 욱해져서 별 소리 다했을거야! 이미 쓰니는 어른인데 상대방은 그렇지 못하네 쓰니 앞으로 더 좋은 사람 꼭 만날 수 있을거야~! 4년동안 고생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0
바로 읽어놓고 밤에 전화온거 개빡친다ㅋㅋ
쓰니야 너 너무 착하다
나같았으면 못볼수도 있겠는데..? 이럴때 바로 쌍욕하고 헤어지자하고 차단박았음 ㅠㅠㅠㅠ
고생했어 훌훌 털고 잊자

•••답글
1개월 전
둥이31
개짜증나네ㅋㅋㅋㅋㅋ여친이 지 보러 가겠다고 몇주전부터 예매한 거 모르는 것도 아니고 개빡침 잘헤어졌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2
20살? ~~ 이제 좋은남자들 엄청 많이만날 나이야 미련가질필요없당
•••답글
1개월 전
둥이33
헐 4년... ㅠㅡㅠ
•••답글
1개월 전
둥이34
아오.. 저거 진짜 복에 겨운줄 모르고 ㅋㅋㅋ나한테 쓰니같은 여친 있었으면 공주처럼 아껴주었을듯
•••답글
둥이34
걍 쓰니가 내 여친하면 안되냐...
•••
둥이37
ㄹㅇㅋㅋ 인정..
•••
1개월 전
둥이35
미쳤다 제정신이야 쟤?
•••답글
1개월 전
둥이36
9시찬데 10시에 연락와서 사정 얘기하는게 레전드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7
휴.. 고생 맘ㅎ았다 수고했어 쓰니
이제 더더 좋은 남자 만나고 꽃길만 보내!

•••답글
1개월 전
둥이38
남익인데 잘했음. 내가 다 빡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9
아이고 저 자식 분명히 나중에 후회한다..붙잡아도 흔들리지말자 쓰니야!!! 더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한 연애해!!
•••답글
1개월 전
둥이40
20살이니까 나중에 나이 먹으면 이런일도 있었나 싶을거야 앞으론 쓰니인생 즐겨
•••답글
1개월 전
둥이41
앞으로 행복만 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42
아냐 다시 새로운 좋은 사람 잘 만나는 거지 그동안의 시간들이 다 바탕이 되어줄 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43
부산 와써 뭐야ㅋㅋㅋㅋ 한대 패버리고 싶네 진짜ㅠ 더 좋은 남자 만나서 행복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44
미친.. 잘했어 후회하지말고 20대를 즐기자!!!!
•••답글
1개월 전
둥이45
말 너무 잘해서 20살이라곤 전혀 생각 못했오 … 슴살이면 이제 시작이다 진짜로~!~!~!~!~!! 스니가 똑똑하고 좋은 사람이라 앞으러는 좋은 사람만 꼬일거야~~
•••답글
둥이50
22222 진짜 되게 성숙해보임.. 앞으로 사랑만 받고 살았으면 좋겠다ㅜㅜㅜㅜ
•••
1개월 전
둥이46
진짜 열받는다 못만날수도 있겠는데…? 는 무슨 자기가 갔으면서 ㅋㅋㅋㅋㅋ 잘했어 쓰니야 앞으로 진짜 찐으른연애 하면서 멋진 남자 만나라~~~
•••답글
1개월 전
둥이47
너무 화날 것 같은데 또 그만큼 속상할 것 같다ㅠㅠㅠ 마음 잘 추슬렀으면 좋겠어 그리고 이제 스무살인데 앞날이 더 창창하겠구만 더 멋있고 쓰니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인간 대 인간으로서도 개념 없다.. 잘 헤어진 듯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잘헤어졌어~ 단거리여도 저렇게 굴면 짜증나는데 장거리인데도 저 지경이면 못만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1
딱 그나이대에 철 아직 덜든 애같네.... 연애 할 준비가 안된듯.. 더 성숙한 사람 만나길 바라 쓰니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둥이52
남자 백퍼 천퍼 후회한다..쓰니 더 좋은남자 만나~
•••답글
1개월 전
둥이53
부산와써 이말이 왜케 짜증나냐 ㅠ 쓰니야 행복하자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54
저러고 9시에 연락왔다고?
와... 고생했다 쓰니 잘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5
하 열받아 하ㅠㅠㅠㅠㅠㅠㅠ잘헤어졌어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56
ㅠㅠㅠ고생했어..토닥토닥...☹☹🥺🥺
•••답글
1개월 전
둥이57
와 열불나ㅋㅋㅋㅋㅋ욕하고싶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8
와 차사는 거 어머니가 돈 보태주셨다고...? ㅜ 아놔 뺏어오면 안 되나 진짜 너무 짜증난다 카톡 보기만해도
•••답글
1개월 전
둥이59
하다 진짜.. 쓰니 고생많았어 한살이라도 어릴때 깨져서 천만다행임
•••답글
1개월 전
둥이60
정말 고생 많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1
너무 화나고 속상하다 수고했어.. 지금에서야 많이 힘들고 아픈데 그래도 더 좋은 사람 오더라..! 밝게 지내자 힘내고!
•••답글
1개월 전
둥이62
쓴아 마음고생 많았어 잘 끊어냈어 힘들 때 언제든지 글 남겨줘 여기 마음 따뜻한 둥들 많으니까 같이 이겨내보자 그리고 충분히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야 분명!! 자신감 가지고 절대로 그 자식 연락 받아주지마!!!
•••답글
1개월 전
둥이63
어린데 똑부러지네
앞으로 좋은사람 만날거야 쓰니
이쁜연애해 축하해

•••답글
1개월 전
둥이64
슴살이면 아직 애기인데 너무 성숙하다 ~!!앞으로 좋은 사람 많이 만날 것 같넹
•••답글
1개월 전
둥이65
오구야..최악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6
와 참,, 잘헤우젔다 쓰니 더 좋은사람 만나 !!!!!!
•••답글
1개월 전
둥이67
헐 완전 똑부러져 쓰니 더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사귀자 저런 진 사람 더 이상 만나지 않기를....
•••답글
1개월 전
둥이68
하 열불난다 쓰니야 잘 헤어졌다.. 더 좋은 남자 사귀자 너무 좋은 여자친구인데 쟤가 진짜 멍청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9
그냥 친구여도 손절할 일이다 진짜 노답 중 상노답이네.. 마음 흔들리지말고 앞으로 다른 좋은 사람 만나길!!
•••답글
1개월 전
둥이70
4년 미쳤다.... 잘헤어졌네 고생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71
와 연관글 타고 들어왔는데 먼가 내가 다 맘상하네...
•••답글
둥이71
진짜 남자건 여자건 한쪽이 저렇게 좋아하는데 다른쪽이 귀찮게 생각해서 배신당하는거 보면 진짜 상대쪽이 밉게까지 느껴짐...
정작 난 누구에게 먼저 사랑받아본적이 없지만 ㅋ
암튼 힘내라... ㅜ

•••
1개월 전
둥이72
내 스무살때 생각하니까 쓰니진짜 멋있다ㅋㅋ 난 다알면서도 못놨는데.. 더좋은사람 만날꺼야 분명!! 쓰니힘내❣️
•••답글
1개월 전
둥이73
왜저래 하...앞으론 더 좋은 연애하자 쓰나
•••답글
1개월 전
둥이74
잘했오 쓰니.. 별볼일없는 놈때매 시간낭비 하지말자
•••답글
1개월 전
둥이75
와 근데 쓰니 말도 엄청 잘하고 결단력 있는거 멋있어 ㅠㅠ 앞으로 당연히 더 좋은사람 만날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6
쓰니는 무조건 쟤보다 좋은 사람 만날거야
아 스무살 새연애 너무 부럽당!!!!!!! 설레버려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77
잘 헤어졌다!! 쓰니 스무살이니 이제 새로운 연애 시작하면 딱이넹~~ 똥차 갔으니 이제 벤츠 올거야!! 행복만 가득하기를
•••답글
1개월 전
둥이78
아니 진짜 무슨 미친 가 다 있어... 쓰니 남은 연애는 꽃길일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9
잘 헤어졌다~! 뭐 저런 이기적인 인간이 다있대? 4년이면 조만간 술먹고 연락올 걸 ㅋㅋ 그때 맘 약해지지말고 차단 킵고잉
•••답글
1개월 전
둥이80
내가 봐도 화가 난다 쓰니야 고생 많았어... 나중에 더 멋지고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야! 마음 잘 추스르고 연락 오면 받지 말자.
•••답글
1개월 전
둥이81
아고 마음 정리하느라 고생많았겠네 잘헤어졌어 쓰니는 현명한 선택 한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2
고생했어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83
와~ㅋㅋㅋㅋㅋ 진짜 개 열받는다.. 처읽고 7시건둬애 전화건건 ??? 아~
•••답글
둥이83
쓰니 고생했어..🥲
•••
1개월 전
둥이84
다른건 몰라도 차 사는데 보태주셨다며
개열받네 진짜 ㅋㄱㅋㄱㅋㄱㅋ나였으면 그 돈 다 돌려받음 괘씸해

•••답글
1개월 전
둥이85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뭔일 …. 카톡 대화만 봐도 너가 훨 아깝다,,, 남자는 걍 떨렁~ 이런느낌인데 너는 생각 깊고 성숙한게 보이네…. 맘아프다 근데 오히려 조상신이 도운거라고 생각해 나는!!! 너한테 너무 너무 너무 안 어울리는 사람이야 더 멋지고 더 잘생기규 더 다정하고 인간다운 예의 있는 사람 백퍼 만난다!!!!ㄹㅇ임
•••답글
1개월 전
둥이86
아 너무 싫다 정말로...쓰니 잘햇써!!!!
•••답글
1개월 전
둥이87
잘했어 연락오면 받아주지도 마!
•••답글
1개월 전
둥이88
와 친구여도 당일 약속 취소 개매넌데 애인이란게 저러네.. 통보하면 단가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어도 미리 이유 말하고 오늘 약속 취소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답을 받는게 기본 아니야? 통보도 통보인데 그 이유가 겨우 아는 형이랑 술마신다고 ㅋㅋㅋ 아 내가 다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89
잘 버렸다..! 으휴...짜증나 증말...
•••답글
둥이89
아는 ㅋㅋㅋㅋ형ㅋㅋㅋ이랑ㅋㅋㅋㅋ술마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친이 아는형한테 밀린거임? 그날 안보면 죽는대? 참나 ㅋㅋㅋㅋㅋ 진심 잘헤어졌다
•••
1개월 전
둥이90
쓰니야 너 정말 잘했어!새해 되기 전에 액땜했다!자기 옆의 사람 소중히 대할 줄 모르는 사람은 없어도 돼!원래 대운 오기 전에는 곁의 인연이 바뀐다던데 새해에 좋은 일만 있을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91
카톡만 봐도 너가 저 놈 분수에 과분한거 알겠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2
부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인중 때리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둥이93
와 슴살인데 너무 어른스럽다 쓰나 ㅠㅠㅠ 네가 앞으로 더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5
쓰나 행복하자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96
인성 뭐냐 저거 문제있네..쓰니 꼭 더 좋은 남자 만날거야!! 화이팅!!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자들 골반 거리는거 넷사세 같지않아..?443 01.25 19:41 61791 6
이성 사랑방 애인 쌩얼진짜 못생겼다...240 16:10 3548 3
이성 사랑방 연애 안해본 티나는거 이건거 같음151 01.25 20:25 71627 22
이성 사랑방 애인 주다방인가 간다는데 뭐하는 곳이야?140 01.25 22:58 43016 5
이성 사랑방 애인이 여행중에 pc방 한시간만 갔다온다하면 어때?150 15:47 2418 0
47389011 나같은 익있어?이거 자기방어야? 16:48 14 0
47389009 Istj 짝남이랑 1년동안 친분 쌓았는데 16:48 8 0
47389001 연애중 애인이 이렇게 힘들어할 때 어떻게 위로해줘야돼? (카톡o, ..1 16:48 27 0
47388990 연애중 풀려고 전화했다가 더 싸웠는데4 16:47 15 0
47388987 일상에서 자기 이상형 마주치는게 흔한 일이라고 생각해?2 16:46 22 0
47388947 연애중 애인이랑 호캉스 때문에 싸웠는데 내가 예민한건지 봐주라16 16:43 110 0
47388938 너네 바나나우유 이별 짤 알지?7 16:43 85 0
47388933 어제 싸웠는데 '길 가다 너 생각 나서 샀다'는 뭐야14 16:42 64 0
47388916 상대가 술에 취해 하는 행동은 진심일까?8 16:41 52 0
47388896 요샌 성별가릴 것 없이 연애할때 조심해야해2 16:40 90 0
47388888 이중에서 젤 기억에 남는 연애는 뭐야???6 16:39 51 0
47388886 내짝남보다 신박한 이상형인사람2 16:39 36 0
47388879 애인이 가끔 기침하면 피가 나오는데6 16:39 70 0
47388866 헤어지고 새 사람 만나는 데 몇달이 적당?1 16:38 41 0
47388826 이별 익들 이런 말 들으면 정 뚝떨어지는거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13 16:35 107 0
47388825 연하+반존대..... 16:35 30 0
47388823 기타 좋아하는거랑 좋아해주길 바라는거랑 어떻게 구분해? 16:34 16 0
47388802 모쏠 짝남한테 처음 카톡보내야하는데 도와줘..10 16:32 82 1
47388749 애인이변한거같으면 변한거야?15 16:28 9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6:46 ~ 1/26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6 16:46 ~ 1/26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