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39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상대방 서운해할까봐 없는 리액션 있는 리액션 끌어올려서 와!!!정말?정말?😍😍😍너무 너무 축하해!!! 

시험 어렵진 않았어??와...쵝오다 최고!!!축하해💕💕❣❤🧡💛💚💙라고 말했지만.. 

급현타... 

 

결과적으로 울엄마 오늘 시험합격했다!ㅎㅎ 

무미건조하게 축하한다고 하면 서운해할까봐.. 

호들갑떨어지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리액션에 약간 영혼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정도면 그래도 잘하는편 아냐? 나 잇프핀데 와 진짜? 잘됐네~ 이러고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은 그러는데 엄마가 몇번의 불합격이랑 우울증이 오셔서 일부러 호들갑떨었어..
원래는 걍 내 일아니면 별 감정없지..어릴때랑 확실한 mbti가 달라진것같아..어릴땐 나름 외향적이고 애교도 많았는디...세상에 찌들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 잇프피 약간 대나무숲 느낌임
내가 떠들고싶은거 있을때 가서 막 떠들면 기계적으로 리액션 해주는데 나중에 까먹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좋음 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ㄱ무슨말 들었을때 소문내는 말 안하는 mbti중 하나일것같아. 물론 사람 말과 말 사이에 와전이 된다는걸 알아서 인것같기도 하지만..걍 뭔가 크게 끼어들고 싶지가 않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
11:53 l 조회 1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1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11:53 l 조회 1
나 오늘 생일이야!!
11:53 l 조회 1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