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4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8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644247?category=6

힘들다..피곤하다..오늘 너무 힘들다..어디어디 아프다...어디아파서 잠 잘 못잤다..


이런 말 자주하는데

뭐라고 대답하고..위로해주는게 베스트야..??


대표 사진
둥이1
위로받으려고 말하는거 아님 그냥 배고프다랑 비슷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 카톡을..무시할순 없으니까 뭐라도 해야하는데.......
뭐라해? 얼른 집가서쉬어 이래ㅔ야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밥챙겨먹어 오늘 일찍자자 이런식만 해두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병난 거 아냐?만성피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니야..............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너 정말 대단하고 멋지다vs정 힘들면 그만둬 내가 먹여살릴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번 하는거면 괜찮다...그말..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물음표살인마하면돼 왜피곤해?
헐 얼마나피곤해?
헐 그렇게피곤해?
헐 그정도면 아픈거아니야?

대답오자마자 연타계속해버리면 잘안해
그냥 입닫게하는방법..mbti떠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좀 웃으라고 ㅜ 힘내~ 맨날 힘들대서 힘빠진다고 진지하게 말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일거야. 엣티제들 다 생각보다 여럿이 있을땐 밝은데 혼자선 어두운 경우가 제법 많아서 아마 둥이가 이제 의지할 곳이라 생각하고 저런 말 하는걸거야.

근데 또 아마도 천성은 착해서 진지하게 말하면 습관처럼 말꺼내진 않을거야. 서로 건강하게 연애하길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해결책 제시해주면 좋아해 정성들여서 ~~하면 좋대~~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넘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경험상 힘들겠다, 고생한다 등 감정적 위로의 말은 잘 안 통했고
얼마나 대단하고 멋진 사람인지 말(자주가 아니고 가끔 하되 진심 느껴지게) + 피로회복제나 영양제 선물 + 똑똑하고 능력있는 사람이랑 만나서 내가 자부심을 느낌
이런 게 잘 통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엣티제고 애인 인프피인데
개인적으로 다 어리광이었어... 조언이든 위로든 그랬구나 힘들었구나 이러는 거 다 그냥 그랬어!
피곤했지만 일 잘 끝마치니 뿌듯했지 않았냐, 네가 꼼꼼했나보다 등등 칭찬이 더 좋은 거 같아ㅎㅎ

첫댓 말처럼 흘려도 돼! 배고파랑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냥 칭찬 해주면 됨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8
10:23 l 조회 14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41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
10:11 l 조회 1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23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1
9:59 l 조회 50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1
9:59 l 조회 21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4
9:53 l 조회 47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3
9:53 l 조회 23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6
9:53 l 조회 37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6
9:41 l 조회 44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5
9:26 l 조회 35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1
9:22 l 조회 33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4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37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18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29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4
8:58 l 조회 63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3
8:54 l 조회 54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4
8:42 l 조회 46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4
8:3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