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644247?category=6
힘들다..피곤하다..오늘 너무 힘들다..어디어디 아프다...어디아파서 잠 잘 못잤다..
이런 말 자주하는데
뭐라고 대답하고..위로해주는게 베스트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644247?category=6 힘들다..피곤하다..오늘 너무 힘들다..어디어디 아프다...어디아파서 잠 잘 못잤다.. 이런 말 자주하는데 뭐라고 대답하고..위로해주는게 베스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