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우리 부모님이 옛날에 피시방하셨었거든? 근데 초등학교때는 그냥 자랑스럽고 남자애들이랑 피파쿠폰 주면서 친해지고 하다가 중학교때부터는 피방한다하면 아...이럼서 약간 떨떠룸하게 보는애들 있어서 말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피방이 지금이랑 많이 다르고 그땐 거의 지하에 있는거 국룰+흡연구역 따로 없고 + 남자들만 가고 이런 느낌이라 이해는 됨...^^ 그땐 뭐 유해업소로 지정하니 뭐 말 많았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우리 부모님이 옛날에 피시방하셨었거든? 근데 초등학교때는 그냥 자랑스럽고 남자애들이랑 피파쿠폰 주면서 친해지고 하다가 중학교때부터는 피방한다하면 아...이럼서 약간 떨떠룸하게 보는애들 있어서 말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피방이 지금이랑 많이 다르고 그땐 거의 지하에 있는거 국룰+흡연구역 따로 없고 + 남자들만 가고 이런 느낌이라 이해는 됨...^^ 그땐 뭐 유해업소로 지정하니 뭐 말 많았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