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85l 1
 
1개월 전
익인1
저정도까진 내 손톱으로 되더라
•••답글
익인1
근데 엄청 쉽게 부러져서 결국 한두개는 연장하게 되지만
•••
1개월 전
익인2
저 정도면 본인 손톱도 가능하단
•••답글
1개월 전
익인3
기른거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
연장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
저정도면 길러서도 충분
•••답글
1개월 전
익인6
네일을 계속 하면서 저정도 기를순 있는데 나는 한두개 꼭 부러지더라고.. 결국 연장함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난 저거보다 길게했는데 내 손톱으로 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길러도 가능 내가 저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9
저 정도는 자기 손톱으로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는 길러서 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자기손톱도 되는데 저분은 연장가틈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는 다 내손톱으르 행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대신 기를때까지 젤네일 계속 하는게 좋을듯.!.!! 나 그냥 냅다 혼자 일반네일 하면서 길렀는데 갈라지고 상하고 그랬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연장으로 하는 경우도 있고 내 손톱 길러서 쉐입 잡는 경우도 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저정도면 본인손톱 나는 바디보다 길게도 내손톱으로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저정도 길이는 길러서도 할수있긴함
•••답글
익인16
근데 젤네일꾸준히 하면서 길러야 저만큼 길러지지 걍 생손톱으로 기르면 부러지거나 깨짐
•••
1개월 전
익인17
지금 내 손톱 보다 짧다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저 정도는 자연 네일 길이로도 할 수 있지만
사진으로는 엄지보니깐 연장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저정도면 길러서도 가능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내 손톱으로 하면 넘 얇아서 잘 접히고 찢어지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손톱 큼직하면 길러서 본인 손톱으로도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카디비정도 아니면 본인 손톱 가능해 나 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저정도 기르기 힘들어.. 난 연장으로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네일 계속 받다보면 저 정도 길이까지는 가능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우아우 내가 조아하는 칰구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오 나 저정도인데 난 내 손톱!!
•••답글
익인26
저거보다 조금 더 긴듯 ㅎㅎ
•••
1개월 전
익인27
아니 나 우리손님들 안부러지게 길러서 자연스럽게 긴손톱만들기 전문임
연장 돈아까워 그돈으로 아트하나 더하라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연장 안하고도 이만큼 기를 수 있긴 해 이사진 찍고 나서 며칠뒤에 일하다가 부러지긴 했지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 기초수급자가 왜 명품지갑을 쓰지?914 11:55 50366 18
잉 프리지아 이거 짭이라더니.. 진품인데??520 12:11 60272 21
와 ㅅㅁㅎ에 수시 추합된줄 몰라서...정시 다 불합된 사람 있어...419 10:29 37984 8
이성 사랑방 애인이 적분 못하는거 어때??274 21:20 8941 1
웹소설 쏘들이 처음으로 이북으로 본 벨소 뭐야?101 14:19 6844 2
47440667 카페알바는 가식친절 + 매니저한테 기는거 22:40 7 0
47440666 부부싸움 소리 개시끄럽다 22:40 3 0
47440665 정보공유 해줬는데 22:40 2 0
47440664 지금 pc방 문 닫았어??1 22:40 4 0
47440663 네이버웹툰 하루에 한두개씩보는데 휴재 너무 많아서 넘 승퍼 ~,,, 22:40 4 0
47440662 근데 강아지고양이 집에서 키우면 더럽지않아?3 22:40 14 0
47440661 교촌 오리지날 VS 허니1 22:40 5 0
47440660 마기꾼이라는게 마스크 썼을 때는 연예인급 미모야?1 22:40 7 0
47440659 꾸밀수있는 모바일게임 추천점ㅠㅠ 22:40 6 0
47440658 고민(성고민X) 취업하자마자 엄마랑 연 끊고 도망가고싶은데 어때..? 22:40 3 0
47440657 너무 힘들어.. 22:40 2 0
47440656 얘들아 네일 하기 전에 원래 가격 물어보면 안되는거야?ㅠㅠ2 22:40 15 0
47440655 아기들 배바지를 가슴까지 올려놓은 거 보면 너무 사랑스러움ㅠㅠ 22:40 5 0
4744065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후폭풍오게 하려면 22:40 15 0
47440653 친구가 집을 나갔어 22:40 13 0
47440652 오티나 새내기 모임 같은 거 혼자 가는 사람 많아?2 22:40 10 0
47440651 아 돈 생겼는데 뭐 사징 22:40 7 0
47440650 올리브영 직원들 잘 안 나가는 것들 추천해줘 원래?1 22:40 11 0
47440649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진지 얼마 안된 둥이들 또 오해영 보지마라1 22:40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2:38 ~ 1/29 2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9 22:38 ~ 1/29 2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