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친이면 서로 말하는데 그런거말고 애매한데 그러는거 ㄹㅇ 개뷰담스러워.. 특히 우울한쪽이면 어케 반응해야되는지도 모르겠음 나도 가정사 화목한건 아닌데 좀 그럼 애매한 사이에 부모님 이혼하거나 바람피거나 부모님 빚 많은걸 어카라는거야 뭐라 반응하냐고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2/11) 게시물이에요 |
|
짱친이면 서로 말하는데 그런거말고 애매한데 그러는거 ㄹㅇ 개뷰담스러워.. 특히 우울한쪽이면 어케 반응해야되는지도 모르겠음 나도 가정사 화목한건 아닌데 좀 그럼 애매한 사이에 부모님 이혼하거나 바람피거나 부모님 빚 많은걸 어카라는거야 뭐라 반응하냐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