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2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내가 69인서울 나와도 망했는데..ㅋㅋ 

진짜 인정해줘야됨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점수는 안 좋은데 등급이 잘나왓어... 개어려워서 수능장 나올때 죽고싶었는데 진짜.. 수험생 멘탈 생각해서라도 이 난이도 너무한거 아니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그래도 난 내년 한번 더 도전한다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학원 또 들어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ㅜㅠ 그 전에는 알바나 하면서 책값 벌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잘본애들 특징 :
1.머리좋아서 어떻게 나오든 잘보는 애들이거나
2. 찍은거 다맞은 애들.
이거 두개 아니면 없음. 노력한다고 되는 시험 아니였어 특히 국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봐줘서 고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재수 망했는데.. 삼수 할려고 삼반수. 평가원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가긴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반수해!!!!-n수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ㄹㅇ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수미잡임 ...ㅋㅋ 난 69에 한의대성적나왔는데 지거국으로 떨어짐 ㅠ 그래도 안정적인 영어나 수학은 잘봤지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진짜 국어 잘본사람들 존경함..ㅠㅠ 현장에서도 멘탈 유지하고 잘 푼거 대단하다고 생각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69 에 다 수학빼고 3등급나왔는데 수능에서 엄청 떨어짐ㅜㅜㅜ 내 실력이 아니었던걸까ㄲ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진짜 역대급 수능... 일단 반년간 충분히 잘 놀고 반수 하든가 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69 다 생명빼고 다 높1이었는데 수능에 2등급 3개됨 사반수하게 생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1 에서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진짜 미치겠어ㅋㅋㅋㅋ… 최저떨 처음임 진짜 눈물도 안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쌩사반수야 멘탈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시지원까진 부여잡고 있을건데 ㄹㅇ 한번더할수도없고 한다고 오를 시험인것 도 아닌가같고 걍 망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진짜 무서운건 더해도 잘볼 자신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재수때 우울증약이랑 신경안정제 먹으면서 했는데 이 멘탈로 삼반수 어캐 하지…근데 너무 말도 안되기 떨어져서 안할수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우울증약 먹으면서 했는데… 아진짜 왜하필 이번수능이 이러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그리고 쪽팔려 애들한테 뭐라하지ㅋㅋㅋㅋㅋ…..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나 자사고 졸업해서 친구들 다 스카인데 나 폰끄고 잠수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하 난 사반수였는데^^ 오반수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지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경외시 성적에 국어 고정 1이었는데 국어 3 되고 인서울 겨우 할 성적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이도도 난이돈데 고인물이 많았나? 어려워도 상대평가라 등급은 평소랑 비슷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려워서 시험 도중에 멘탈 관리가 되냐 안되냐가 좀 영향있었던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론능력 이런게 좋은 애들이 잘본듯 올해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나도 국어 공통 박살나서 3뜸 슬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나 9모 평백 93.7이었는뎅
수능응 평백 82얌ㅠㅠㅠ과탐 때문에 일케 된 거라 한 번 더 칠 거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 언매는 n수가 너무 유리했음... 현역들은 69 언매 다 쉬워서 공부 열심히 안했을텐데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
16:59 l 조회 1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
16:59 l 조회 3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3
16:58 l 조회 9
임테기좀 밪조2
16:58 l 조회 14
300을 못넘네
16:58 l 조회 9
토익 이틀 벼락치기 해 봤음?
16:58 l 조회 5
컴활 자격증 있는데 엑셀 다 까먹었으면
16:57 l 조회 7
피씨방에 메가커피 들고 못 들어가 ? ㅠㅠ2
16:57 l 조회 17
굶어서 빼는 사람들 대단한 것 같음
16:57 l 조회 10
아침 일찍 장거리 움직인 친구가 저녁에 우리 약속에 참여하는데10
16:57 l 조회 10
햇빛 알러지 있는 사람들은1
16:57 l 조회 13
택배 분실됐는데 어케...3
16:57 l 조회 10
유튜브 업뎃 할때마다 업뎃 소개글은 도대체
16:56 l 조회 6
장례식 갈 때 엄청 어두운 네이비 색 셔츠 괜찮을까?7
16:56 l 조회 21
내 주변 99만 다 결혼함 ?4
16:56 l 조회 31
10년된 친구가 있는데 친하거든? 근데 만나면 재미가 없음7
16:55 l 조회 23
국민취업지원제도 하는데 면접보러 안가면 어케되나…?2
16:55 l 조회 23
진짜 사고싶은게 있는데 7월 중순에서야 살수 있어..2
16:55 l 조회 19
제미나이 왜케 리셋도ㅑ??
16:55 l 조회 9
엉덩이 큰거 싫다는 사람들 신기하다 14
16:54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