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2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생명과학 잘 하는 사람 …!!! | 인스티즈 

에너지 효율 어케 구해야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28/505*100=25.346xx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이 3번이라는데 정답 오류인거 맞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차 소비자 효율은 3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2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 × 100이잖아
그럼 3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은 128, 2차 소비자가 보유한 에너지 총량은 505이니까 위 공식에 대입하면 약 25% 나오는데?? 답이 3번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본 생명과학 시험지인데 쌤이 그렇다고 하셨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가서 말해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아무리 봐도 정답 오류 같아 보여.. 혹시 내일 쌤께 말씀드리고 여기에 답글 부탁해도 될까? 최종 결과가 너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알겠어 !!! 도와줘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리고 내가 계산해보니까 저 문제를 2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계산하면 약 16.7%가 나오더라고! 그래서 선생님께 말씀드릴 때, 원래는 문제지에 2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표기하셔야 되는데 3차 소비자 에너지 효율로 잘못 표기하신 것 아니냐고 말씀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정말 고마워 … 내일 꼭 말씀드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ㅎㅎ 꼭 정답 오류 돼서 쓰니가 저 문제 맞았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늘 말씀 드렸는데 쌤이 4번이 정답 맞다고 하셨어 !!!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
4:33 l 조회 4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3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2
4:29 l 조회 15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3
4:28 l 조회 26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5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5
4:26 l 조회 25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0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116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9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0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9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22
4:14 l 조회 245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11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9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43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9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7
4:10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