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뛰어와서 내 배 위에 착지하고 산책하다가 힘들면 집 갈 생각은 안 하고 안고 가라 하고 안고 갈때도 그냥 가는게 아니라 자기는 누워있는 상태에서 들고 가라 하고 툭하면 철푸덕 철푸덕 내 몸에 궁댕이 대고 5KG이 안 되니 내가 감당하지 중형견이나 대형견이었으면....| 이 글은 4년 전 (2021/12/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뛰어와서 내 배 위에 착지하고 산책하다가 힘들면 집 갈 생각은 안 하고 안고 가라 하고 안고 갈때도 그냥 가는게 아니라 자기는 누워있는 상태에서 들고 가라 하고 툭하면 철푸덕 철푸덕 내 몸에 궁댕이 대고 5KG이 안 되니 내가 감당하지 중형견이나 대형견이었으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