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7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중퇴한 인문계고졸
대표 사진
익인1
생산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졸인데 국비 프로그래밍 받고 스마트폰 게임만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 자격증 뭐뭐딴거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생산직만 할 수 있다고는 안했는데 내가 다니고있어서 하나 말 한 건데...
당연히 수없이 많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은 어떻게 지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고졸인데 즤금 애견ㅁㅣ용사임 ㅇㅅ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 싶은 거 찾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고졸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일단 나는 그냥 전기직 공기업 다니고 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졸인데 대학교 다닐때 자퇴할생각도 했어서 궁금해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렇구나 나는
약간.. 조언 구하는 건줄 알았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3아 혹시 취업 준비 어떻게 했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내가 다니는 곳은 1차는 적부라 대졸처럼 자격증같은 스펙은 안 쌓았고(근데 고졸은 웬만하면 1차는 다 적부더라) 자소서는 면접에서 물어볼 수 있으니까 신경써서 적었어

그렇게 1차에서 뭐 회사이름 틀리거나 하는 거 아니면 다 붙여놓은다음에
NCS에서 2.5배수 빼거 다 우르르 떨어뜨리기땜에 NCS가젤중요하다구 생각해..
나는 20권정도 푼것같고
방학때 독서실에서 살앗엌ㅋㅋㅋ

그리고 면접은
먼저 취업한 친구들한테 부탁하거나
같이 필기붙은 친구들이랑 서로서로 연습했어.

전체적으로는 이정도인데 세부적으로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더 말해줄겟!
지금 재학이야? 졸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지방 전문대 졸업하고 아무 스펙도 자격증도 없어ㅠㅠ 우울증 때문에 몇 년간 집에만 박혀 있다가 취업 준비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할 줄 아는 것도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막막하더라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일은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많아....대학졸업장 없어도 되는 직업은 다 가능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용 경리 생산직 개발자 편집자 우선 이렇게 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격증따서 사무직 할수도 있고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격증 잘 따고 경력 좋으면 대학교 안나와도 좋은 직장 갈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업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콘솔사도 고졸 입사에 또래들 많았고 그리고 최근에는 손해사정사! 보험 접수하는거 했는데 거의 최저에 손 빠르면 하는만큼 더 받을 수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무직 공무원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은 뭐하고 지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1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2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3
3:44 l 조회 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
3:44 l 조회 5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2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3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3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1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29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29
엄마가 가나디 히퍼 귀엽다고 얼마냐고 물어보길래2
3:39 l 조회 13
카톡 답장에 하트누르는거3
3:38 l 조회 35
얼굴 예쁘장한편인데 유튜브로 뜨고싶거든..11
3:38 l 조회 76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1
3:35 l 조회 22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9
3:35 l 조회 27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66
오행중에서 금이11
3:33 l 조회 48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