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9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1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연말이라.. 좀 눈치보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좀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크리스마스 전후가 눈치보이고 31일은 딱히 눈치 안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그래서 1월3일에 연차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우.. 한달도 안된 신입이면 몰라도 31일 정도면 괜찮아 물론 회사 분위기 따라서 많이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크리스마스 낀 금 월 낶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바쁜 시즌이 있는 회사라 그 시즌 되기 전에 빨리 쓰라고 눈치주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31일에도 막 씀 크리스마스이브에도 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분위기 보고 ㄱㅊ으면 쓰고 아니면 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입이 연말에 연차 쓴다고 아니꼽게보는사람들은 꼰대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월~목 연차썼는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난 좀 꼰대력있어서 신입이 그러면 좀 그럴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차보통 미리내지않아? 물어봥 이건 ㄹㅇ 회바회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아 나썼었음ㅋㅋㅋㅋ
차피 연말이나 연초면 다 미리 언제낼꺼에요~~~이러고 광고하지않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회사는 연차 남기는게 더 눈치보여서 신경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회사는 상관없는데 연차를 전날 올리는게 좀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바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사람이랑 겹쳐서 쓰는거만 아니면 괜찮을듯?
나는 저런 날에 쓰면 같이 일 하는 동료들한테 미리 물어보고 쓰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막내인데 월초에 미리 말했어 전날 연차 쓴다하는 건 좀 걸링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머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나 제목보자마자 육성으로 오.. 했음 ㅠ 우리회사였으면 불가능.. 네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팀장은 좀 꼬운 티냈는데 내가내겠다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작년에 1년 안됐는데 걍 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용하라고 있는 연차 사용 ㄱ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권장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사 4개월차....31일 백신휴가 씀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회사라면 ㄱㅊ 완전 회바회... 종무식 챙기는 회사면 되도록 안쓰는게 좋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당장 모렌데 급하게 이야기하면 읭 싶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꼽주는 분위기면 쓰지말고 아니면 걍 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바회... 난 연말 2주 씀~ 미리 허락받고 모아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이해해줘 할일 다 끝내고 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1일에 쓰는건 괜찮은데 하루전에 낸다는게 좀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우와 똑같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ㅋ진짜 똑같이말했닼ㅋㅋㅋㅋ신기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일에 쓰는건 문제없는데
그걸 하루전날 얘기하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바회인데 우리 원래는 12월 30일까지만이었는데

이번해 월급 동결로 300만원 날려먹고 연차수당 안 주기로 12월 13일 통보해서 지금 다들 2주씩 쓰는데 눈치 안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려면 보통 1주일 전에는 얘기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추석에 목금 써서 9일 쉬었어 ㅎㅎㅎㅎ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마나 신입인데 ?
우리는 다 써 ! 높은 사람들은 1-2주 씩 쉬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그날 권장휴가ㅋㅋㅋ 이건 회사분위기따라 넘 갈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회사 신입은 씀! 한번 여쭤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연차사용촉진제도라고 해서 연차 돈으로 안 주면 올해까지 다 써야될 거임 ㅇㅇ 그럼 눈치 주고 싶어도 못 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써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는 애초에 31일이 쉬는날로 정해져 있는데,,나는 클스마스때도 편하게 썼는데 진짜 회사 분위기따라 다를 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회사 분위기따라 다를 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
2:47 l 조회 3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5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6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7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1
2:45 l 조회 5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2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7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8
2:44 l 조회 22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0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28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41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8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37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0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82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2
2:38 l 조회 22
로또만 되면…
2: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