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날씨에 빨래 하기가 눈치 보여서 ㅠㅠ 빨랫감도 니트 한 벌 바지 한 벌이거든? 월요일 화요일 출퇴근 할 때 20분? 그때만 잠깐 입고 일터에서 작업복으로 갈아입어 ㅠㅠ 근데 지금 안 빨면 다음 주도 추워서 빨래 못 해가지고 바지는 또 이틀 입어야하거든...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날씨에 빨래 하기가 눈치 보여서 ㅠㅠ 빨랫감도 니트 한 벌 바지 한 벌이거든? 월요일 화요일 출퇴근 할 때 20분? 그때만 잠깐 입고 일터에서 작업복으로 갈아입어 ㅠㅠ 근데 지금 안 빨면 다음 주도 추워서 빨래 못 해가지고 바지는 또 이틀 입어야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