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 시험기간에 대면 시험 봤는데 학교 오던 동기가 택시비 없다고 내달라고 해서 내줬거든? 근데 바로 시험이라 받질 못했어 그닥 친하진않고 그 이후로 톡 한건 없는데.. 나도 이제야 생각났거든 금액은 2만원이야 톡해서 받아야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2주전 시험기간에 대면 시험 봤는데 학교 오던 동기가 택시비 없다고 내달라고 해서 내줬거든? 근데 바로 시험이라 받질 못했어 그닥 친하진않고 그 이후로 톡 한건 없는데.. 나도 이제야 생각났거든 금액은 2만원이야 톡해서 받아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