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랑 무뼈 닭발..안먹어봤으면 시작을 하지마 담배 까진 아니지만 비슷하다고 봄 백해무익 칼로리 덩어리, 나트륨 덩어리고 너무 매워서 위, 장에도 자극적인데 심지어 중독성 미치잖아. 중독성이랑 파괴력이 진짜 한식, 족발, 초밥, 햄버거, 노티드 도넛 이런 애들이랑 차원이 다름 잊을만하면 주기적으로 계속 생각나..글구 떡튀순, 닭발 주먹밥 계란찜 일케 셋트로 먹게되는게 양도 많아서 나도 솔직히 평생 참고 지내는거같아. 나 이제 떡볶이 일부러 자제하고 분식 먹고싶을때마다 튀김 순대만 시켜서 아메리카노랑 먹는데 진짜 이렇게만 먹어도 양 은근많고 이것도 짜서 담날에 하루종일 물땡겨..떡볶이는 never..

인스티즈앱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