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터지고 마스크가 일상화 된 이후부터 턱에만 여드름 장난아니야ㅠㅠ 뒤집힌지 2년쯤 되가니까 진짜 삶의 의욕도 없어지고 죽고싶어ㅠㅠㅠ 피부과 약먹어도 소용없고 피부제품 아무리 바꿔서 써봐도 소용없고... 시술은 더 심해질 수 있다해서 무서워서 시도못하겠고ㅠㅠㅠ 어떡해 나...진짜 죽겠어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코로나 터지고 마스크가 일상화 된 이후부터 턱에만 여드름 장난아니야ㅠㅠ 뒤집힌지 2년쯤 되가니까 진짜 삶의 의욕도 없어지고 죽고싶어ㅠㅠㅠ 피부과 약먹어도 소용없고 피부제품 아무리 바꿔서 써봐도 소용없고... 시술은 더 심해질 수 있다해서 무서워서 시도못하겠고ㅠㅠㅠ 어떡해 나...진짜 죽겠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