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나는 아직도 애같앜ㅋㅋㅋㅋ 20대 후반 너무 빠르고 30대 초중반은 되어서 하는 게 적당하단 생각이 들어 난 아직도 시험공부중이고 만나는 사람도 없어서 그런가 결혼은 뭔가 먼일같이 느껴져…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27살 나는 아직도 애같앜ㅋㅋㅋㅋ 20대 후반 너무 빠르고 30대 초중반은 되어서 하는 게 적당하단 생각이 들어 난 아직도 시험공부중이고 만나는 사람도 없어서 그런가 결혼은 뭔가 먼일같이 느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