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출근 했고 자기가 애 봐야 하는데 어떡하냐고 애기는 백신 제외 대상 아니냐고(누가 봐도 많이 애기긴 함) 그러길래 제외대상인거랑 정부지침상 미접종자는 한 분만 이용이 된다고 이용자가 두 명인거니까 안 될 거 같다 죄송하다 했는데 자기는 미접종자지만 한 명이고 애기는 제외 대상이니까 결론적으로 애기는 없는거나 마찬가지 아니냐더라고 그런데 나는 오히려 애기가 걸릴까 무서워서라도 쿧이 데리고 안 나올거 같은데,,남편 얘기 왜 했는지 모르겠음,,암튼 이걸로 실랑이 엄청 함 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