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님이 내 지도교수님이 아니래...
오늘 학사에 먼저 연락했을 때 A지도 교수님이라고 메일 주소까지 받아서 연락드렸는데 방금 교수님이 명단에 없다는 학생이라면서 다시 확인해 보라고 연락왔어.
근데 휴학할 때도 A교수님이 지도 교수님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이거 내일 학사에 다시 연락해 봐야 하나...?
진짜 자퇴하기 힘들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지도교수님이 내 지도교수님이 아니래... 오늘 학사에 먼저 연락했을 때 A지도 교수님이라고 메일 주소까지 받아서 연락드렸는데 방금 교수님이 명단에 없다는 학생이라면서 다시 확인해 보라고 연락왔어. 근데 휴학할 때도 A교수님이 지도 교수님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이거 내일 학사에 다시 연락해 봐야 하나...? 진짜 자퇴하기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