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0일인데 내가 일년반 짝사랑하고 두번 고백해서 겨우 사귄거라 엄청 잘해줬거든 밥해주고 호캉스 데려다주고 밥 다 내가 사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는데 먼저 애정을 안비추니까 사귀는데도 좀 외로운 마음이 들어서 스킨쉽을 맨날 했는데 저소리 들었어 난 애인이랑 잠깐 볼때 (둘이서만 있을때)계속 안고있고 싶고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은 거였는데 너무 막 퍼줘서 밀당을 좀 해야할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이제 30일인데 내가 일년반 짝사랑하고 두번 고백해서 겨우 사귄거라 엄청 잘해줬거든 밥해주고 호캉스 데려다주고 밥 다 내가 사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는데 먼저 애정을 안비추니까 사귀는데도 좀 외로운 마음이 들어서 스킨쉽을 맨날 했는데 저소리 들었어 난 애인이랑 잠깐 볼때 (둘이서만 있을때)계속 안고있고 싶고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은 거였는데 너무 막 퍼줘서 밀당을 좀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