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일이고 몇시간씩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재택중인데..8시간정도 근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 쉬어서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 시간씩 하는데? 죽을 정도는 아님 걍 어디 놀러가기 힘들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시간! 대신 집에서 눈 뜨자마자 눈꼽에 안 떼고 바로 일해도 됨. 가능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택이면 넘나 괜춘 출퇴여도 적당한뎅
걍 여행이나 친구들 만나기 애매해서 쉴 시간이 적다 느껴지는 정도지 힘들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코시국이라 개인적인 약속 거의 안 잡고 집에만 있기는 해 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넘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좋은 말씀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진 않고...... 죽고 싶긴 하더라 근데 재택이면 괜찮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주6일 바쁘면 해보기도 했는데 계속 가능할까 싶어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주6일 12시간도 일해봤는데 살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은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이 먹을만큼 먹었지ㅋㅋ 8시간이면 일 하고도 내시간은 있을시간이네~ 충분히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일단 지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 주문취소를 했는데 배송이 왔네,,,
16:56 l 조회 1
감기 걸린 직원 있는데 기침 막 해서 내가 괜찮으세요?! 했더니
16:56 l 조회 1
(발그림 첨부) 그... 뒤통수쪽에 큰 땜빵 있으면 매직 받으면 안되겠지..?
16:56 l 조회 1
다들 부모님 중에 한 분이 돈버는 경제권 있는 사람만 좋아하고 차별해?
16:55 l 조회 2
모은돈 각자 5 천 정도면 전세가 나으려나
16:55 l 조회 4
미용실에서 머리묶기만 받으려는데!!
16:55 l 조회 4
애써 밝은척 하는 사람
16:55 l 조회 3
자취생이 두달만에 200쓰는거 그럴수있지?
16:55 l 조회 3
영화 박화영 이거 나만 주인공 하나도 안불쌍했나
16:55 l 조회 4
한 20년전에 교정했던 익들도 철사 뒤에 유지장치 평생 붙여?
16:55 l 조회 5
아빠랑 단둘이 미국가는데 부녀지간에 호텔룸 어떻게해?3
16:55 l 조회 11
백룸 내가 개조할 수 없는 설정임?
16:54 l 조회 5
공시합격한 친구 선물뭐해주지??1
16:54 l 조회 10
40 알리에서 옥반지 샀는데 이쁘다 ㅋㅋ 3
16:53 l 조회 40
집이 망할 때 돈 버는 엄마를 둔 사람이 부러워
16:53 l 조회 29
얘ㅖ들아 핫핑 어때2
16:53 l 조회 10
아벤느 시칼파트vs 라로슈포제 B5
16:53 l 조회 6
취준익들아3
16:53 l 조회 19
초밥 나름 유명한곳 가니깐 확실히 맛있네2
16:52 l 조회 22
집 망하고 이러는데 우리 엄마는 한 번을 나가서 돈 벌 생각울 안 하시고1
16: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