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금사빠 2. 썸까진 아니여도 썸띵..이있었던 얘기 자주하기(했던 이야기 또는 아님) 3. 2번 했던 얘기 또하기 4. 남자보면 태도 바뀜 5. 연애텀이 1-2달 내 6. 아예 환승연애 난 1에 2였는데 친구가 남ㅁ미냐고 하깃래 궁금해서 써봄!! .. 근데 4는 이성이 취향이면 잘보이고싶고 당연한거 아닌가...??!! 익들 생각이 궁금해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1. 금사빠 2. 썸까진 아니여도 썸띵..이있었던 얘기 자주하기(했던 이야기 또는 아님) 3. 2번 했던 얘기 또하기 4. 남자보면 태도 바뀜 5. 연애텀이 1-2달 내 6. 아예 환승연애 난 1에 2였는데 친구가 남ㅁ미냐고 하깃래 궁금해서 써봄!! .. 근데 4는 이성이 취향이면 잘보이고싶고 당연한거 아닌가...??!! 익들 생각이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