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랑 수료랑 달라? 취업에 영향이 있나? 우리과는 졸업요건이 토익 600 세 개가 필요한데 방금 온라인으로 모의토익 8천원 결제해서 봤는데 600 밑 나와서 다 때려치고 싶은데.... 유예랑 수료랑 똑같다고 해줘 제발:....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졸업유예랑 수료랑 달라? 취업에 영향이 있나? 우리과는 졸업요건이 토익 600 세 개가 필요한데 방금 온라인으로 모의토익 8천원 결제해서 봤는데 600 밑 나와서 다 때려치고 싶은데.... 유예랑 수료랑 똑같다고 해줘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