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내 삶에 엄청 크게 영향 주는게 싫은? ㅋㅋㅋ 내가 감정 기복이 있는 편이라 공부하거나 일할때 혼자만의 감정으로 힘들때가 있거든 ? 근데 타인과의 일로 내 감정이 흔들리면 더 힘들더라고 ㅜㅜ 특히 애인.. 일할땐 신경 끄고 일을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 ㅜ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누군가 내 삶에 엄청 크게 영향 주는게 싫은? ㅋㅋㅋ 내가 감정 기복이 있는 편이라 공부하거나 일할때 혼자만의 감정으로 힘들때가 있거든 ? 근데 타인과의 일로 내 감정이 흔들리면 더 힘들더라고 ㅜㅜ 특히 애인.. 일할땐 신경 끄고 일을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