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중하위권, 비실기 예체능이고 지금까지는 전공 학회 운영, 교내활동 (학복위에서 내 전공 분야 관련) 2년, 영상 공모전 1회 수상, 전공 관련 연합동아리에서 발제팀 운영 (동아리 곧 사업화한다는데 같이 발 담글까 고민 중 ㅠ), 대외활동 2개 했어!
원래 올해 휴학하고 교환학생 준비하려고 했는데 부모님 반대하셔서 일단 학교 다니면서 스펙 쌓으려고 하거든
방학에 대외활동 단기로 2개 (이미 붙어서 하는 중이고 전공 관련이야), 학기 중 대외활동 1-2개, 교내활동 현재 하고 있는 거 직급 높여서 한 학기 진행, 동아리 쭉 하는 거 + 뭔가 내실 없는 것 같아서 방학엔 토익이랑 한능검 따고 학기 중에 오픽, 여름방학 때 컴활 따는 거 말고 더 할 거 있을까?? 유럽쪽으로 교환 갈 거라 제2외국어도 하고는 싶은데 쫌 무섭다 ㅎ
희망 진로는 전공 살려서 예술 쪽 공기업 가거나 아예 공무원 쪽으로 틀까도 생각 중 ^_ㅠ

인스티즈앱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