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뭔가 식단만 해주고 혼자서 할수있을정도라고 해서 돈아깝다는 사람도 많이봐서 

어떡하지 아님 한달만 하고 그 후에 혼자서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pt는 돈 아까움... 요즘 유튜브 영상도 잘 나오고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렇구만,, 유튜브 찾아봐야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지금 pt 한 10회찬데 처음에 기구쓰는 것도 몰랐고 운동 문외한이였는데 나혼자할 때 자세 잘못잡으면 골반이나 몸이 아프더라고 6회만 더 해서 체계잡고 혼자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엄청 만족했는디 피티 하면서 살도 많이 뺏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엔 자세 잘 못 잡는 경우가 많아서 괜찮은 것 같은데! 영상으로 아무리 봐도 직접 하는 건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돈 안아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좋은데 일단 의지 없으면 더 효과좋고.. 혼자할땐 자세 잡기도 어렵고 운동 뭐할지도 다 생각하고 정하고 해야하는데 피티는 떠먹여줘서 편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피티 60회짼데 돈 안 아까워
혼자하는 거 보다 확실히 틀도 잡히고 꼭 해야한다는 이유가 생겨서 운동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쌤 잘 잡으면 안 아까움 아까운 경우는 보통 쌤이 자세 잘 안 잡아주고 식단도 대충 짜주고 평상시 몸에 대해 정보 잘 안 주는 경우임 영양 재활 해부쪽으로 박학한 사람이랑 같이 운동해 보면 ㄹㅇ 돈 쓸 맛이 나..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내 의지를 돈주고 산다는 쪽이라 돈 안아까움. 그리고 몸 조금이라도 불편한데있으면 맞춰서 운동알려줘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pt 60회 했는데 돈이 없어서 연장은 더 못했지만 충분히 가치 있었음. 나를 관리해주고 자세 잡아주고 이게 되게 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
8:46 l 조회 1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8:46 l 조회 4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
8:45 l 조회 4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9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8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23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21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4
8:43 l 조회 14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2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3
8:41 l 조회 23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2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
8:41 l 조회 50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5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6
8:41 l 조회 96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5
8:41 l 조회 52
맥세이프 버스카드찍을때 인식잘돼?
8:40 l 조회 6
다들 시험볼때 어떤 편임?1
8:40 l 조회 16
제미나이 못믿겠음..... 뭔가 계속 틀려4
8:39 l 조회 32
테일즈런너 캐캐체 가격 내렸네
8:3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