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자기도 모르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모르게 튀어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 한때 응언으 하도 많이 봐서 여럼매라 하고다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나 그래서 ㅋㅋㅋㅋㅋ이상한 사투리 옮음.. 밥 먹을때 부장님한테 어 맞나… 했다가 미춌나 ㅋㅋ들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앜ㄱㅋㄱㅋ 근데 실제로는 안하고 머릿속에서 함 오히려 킹아~ 이러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행동도 따라함 입에 음식 가득 넣고 행복한 표정으로 와구와구 먹는거... 이거 무의식중에 따라하는데 행복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마잨ㅋㅋㅋㅋㅋㅋ특히 인상에 남는 거 있으면 계속 우려먹고 지나가다 본 노래도 자꾸 부르고.. 특히 광고 노래 같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ㄹㅇ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ㅜㅜ 이 분야 갑 수빙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수빙수님 생각하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맨날 밥먹을때 오늘도 찌끄려볼께여~ 한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는 맨날 뭐 먹을때 바로입 이래서 아무도 이해못하는데 나혼자 웃음 ㅋㅋ ㅋ ㅋㅋㅋㅋ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힘내야 할 때마다 아좌잣 홧팅이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 밥먹기전마다 츄베릅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소하구... 짭짤하구....츄베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 부산사람 아닌데 만나는 사람마다 부산 사냐고 물어보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본 적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러케 하며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멎앜ㅋㅋㅋㅋㅋㅌ내가 맨날 츄베릅 ~~거려서 엄마도 맨날 츄베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ㅋㅋㅋㅋㅋ나 맨날 자네는~~~ 아갓쉬...이런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머가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이게 커플 같아 보여?
14:40 l 조회 1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
14:40 l 조회 1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