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내가 다녀온 음식점이 있는데 그 막 메뉴판에 있는 이미지랑 많이 다르더라고..? 근데 난 맛있게 먹긴 해쓰.. 블로그로 리뷰 남기고 싶긴 한데 (좋은 말만 쓸 거야) 그 식당에 피해갈까 싶어서.. 익들이라면 이럴 때 블로그에 리뷰 쓸래 말래ㅠㅠㅠ 보니까 최근 2년간 블로그 리뷰가 하나도 없더라고..? 이유가 있었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미지가 진짜 달라ㅠㅠ 나라면 이거 보고 안 갈 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두 맛있었다 쓰면 문제없자나! 그 음식점에서도 뭐라 할 말 업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내가 단 댓 한 번만 봐주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문제없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진짜?? 고마워!!! 그럼 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써봥 예전에 썼다가 고맙다고 댓글 다신적도 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내가 단 댓 한 번만 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이 자기들이 저렇게 줬는데 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블로그에 써야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찍었으면 그냥 투샷 같이 올리면 될것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사진 한 번만 봐주세용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냥 사진 올리고 맛있었다고 써! 비주얼 중요한사람한테 정보제공 되고 사장님은 칭찬들어서 만족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야겠다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주얼 개판오분전 아니면야 뭐
맛있다고 쓰면 ㄱㅊ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판오분전ㅋㅋㅋㅋㅋ 고마워!!!! 칭찬 많이 써야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
14:40 l 조회 1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