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녀온 음식점이 있는데 그 막 메뉴판에 있는 이미지랑 많이 다르더라고..? 근데 난 맛있게 먹긴 해쓰.. 블로그로 리뷰 남기고 싶긴 한데 (좋은 말만 쓸 거야) 그 식당에 피해갈까 싶어서.. 익들이라면 이럴 때 블로그에 리뷰 쓸래 말래ㅠㅠㅠ 보니까 최근 2년간 블로그 리뷰가 하나도 없더라고..? 이유가 있었나봐....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다녀온 음식점이 있는데 그 막 메뉴판에 있는 이미지랑 많이 다르더라고..? 근데 난 맛있게 먹긴 해쓰.. 블로그로 리뷰 남기고 싶긴 한데 (좋은 말만 쓸 거야) 그 식당에 피해갈까 싶어서.. 익들이라면 이럴 때 블로그에 리뷰 쓸래 말래ㅠㅠㅠ 보니까 최근 2년간 블로그 리뷰가 하나도 없더라고..? 이유가 있었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