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일 백신 3차 예약해 놨는데 주변에도 그렇고 나도 생각해 보니까 2차 맞고 6개월 거의 다 됐을 때 맞는 게 나을까 싶어서ㅠㅠ 만약에 4차 또 맞아야 되면 내일부터 또 3개월~6개월 뒤에는 맞아야 되는 거니까😓 지금 2차 맞은지 3개월 2주 됐거든 그냥 내일 맞을까 아니면 나중으로 변경할까? 3차 맞은 익 있어?ㅜ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나 내일 백신 3차 예약해 놨는데 주변에도 그렇고 나도 생각해 보니까 2차 맞고 6개월 거의 다 됐을 때 맞는 게 나을까 싶어서ㅠㅠ 만약에 4차 또 맞아야 되면 내일부터 또 3개월~6개월 뒤에는 맞아야 되는 거니까😓 지금 2차 맞은지 3개월 2주 됐거든 그냥 내일 맞을까 아니면 나중으로 변경할까? 3차 맞은 익 있어?ㅜㅠㅠ
|
|
집사인 익들아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