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친구들 단톡 11명 중 7명이 회사다니고 2명이 프리랜서 활동 중인데 거기서 계속  

업무에서 쓸 법한 말투 쓰고 말 뒤에 온점 붙이고 하다가 앗ㅎㅎㅎ 일하다보니 말투가 입에 붙어서ㅠㅠㅠ 하고 10년지기 친구 생일 이럴 때 그냥 아이고 바빠서 축하가 늦었다 축하해ㅠㅠㅠ 다들 이러고 있는데 거래처랑 이런 일이 있어서 확인이 늦었네. 축하해~ 하면서 그냥 모든 주제 앞에 회사, 거래처, 업무가 붙어... 도라방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1시쯤 되면 인스타 스토리에 업무 체크 리스트 올리고 오늘도 바쁘네. 이런 거 올리고 아악 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귀욥다 진짜 정작 회사 몇십년 다닌 엄마아빠들은 카톡 보낼 때 ㅎㅎ ㅋㅋ 잘함ㅜㅜ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2년만 다녀도 온점 말투 이메일 아니면 안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입사한지 얼마 안되면 그런애들 많아
몇년 지나면 이불킥 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아아아악 개시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성 수치가 활활 타오른다 진짜ㅠㅠㅠㅠㅠ 아니 혼자만 취업했거나 하면 헐 일하느라 그럴 수도 있겠구나 할 텐데 쟤보다 1년 먼저 입사한 애들도 안 그러는데 혼자만 계속 그러니까 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어.. 몇 년 지나면 다 흑역사로 이불킥 할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빨리 이불킥 하고 돌아와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직인데 일반직 업무 안한다고했다가 왕따당함
7:05 l 조회 4
혹시 네일샵 하는 익들 있을까??
7:05 l 조회 2
2시에잤는데 지금깨서 너무 스트레스받아…
7:02 l 조회 12
엄마랑 같이 사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아
7:01 l 조회 17
한 달에 배달 몇 번정도 시켜먹어?2
7:00 l 조회 10
20대중반이면 연애관심식지? 2
6:59 l 조회 14
남자가 여자한테 모델같다고 하면 좋은뜻 아니겠지? 3
6:58 l 조회 23
테런 복귀해야겠다3
6:56 l 조회 59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걸까2
6:56 l 조회 15
다이어트 보조제 대체 어떻게 살이 유지되는거짗1
6:56 l 조회 7
인스타 돋보기 안됨
6:56 l 조회 15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3
6:55 l 조회 28
진심 오늘왜케추움ㅍ
6:54 l 조회 94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1
6:54 l 조회 36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13
isfj esfj 성격 어때1
6:52 l 조회 27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2
6:51 l 조회 8
마운자로 후기1
6:51 l 조회 20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3
6:51 l 조회 22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