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단톡 11명 중 7명이 회사다니고 2명이 프리랜서 활동 중인데 거기서 계속 업무에서 쓸 법한 말투 쓰고 말 뒤에 온점 붙이고 하다가 앗ㅎㅎㅎ 일하다보니 말투가 입에 붙어서ㅠㅠㅠ 하고 10년지기 친구 생일 이럴 때 그냥 아이고 바빠서 축하가 늦었다 축하해ㅠㅠㅠ 다들 이러고 있는데 거래처랑 이런 일이 있어서 확인이 늦었네. 축하해~ 하면서 그냥 모든 주제 앞에 회사, 거래처, 업무가 붙어... 도라방스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 단톡 11명 중 7명이 회사다니고 2명이 프리랜서 활동 중인데 거기서 계속 업무에서 쓸 법한 말투 쓰고 말 뒤에 온점 붙이고 하다가 앗ㅎㅎㅎ 일하다보니 말투가 입에 붙어서ㅠㅠㅠ 하고 10년지기 친구 생일 이럴 때 그냥 아이고 바빠서 축하가 늦었다 축하해ㅠㅠㅠ 다들 이러고 있는데 거래처랑 이런 일이 있어서 확인이 늦었네. 축하해~ 하면서 그냥 모든 주제 앞에 회사, 거래처, 업무가 붙어... 도라방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