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는 알바도 있고 직원도 있는데 다들 나보다는 오래 일한것같아 일의 능숙도를 보면 일년은 다들 하신 것 같은데 나는 윗사람이 먼저 다가오는걸 기다리는게 예의라고 배워서 먼저 말을 걸어주시면 호응을 엄청 잘해줄 준비를 하고 있었어 근데 사장님이 나를 소개해주고 그렇게 해도 딱히 나한테 말을 안걸고 자기들끼리만 계속 얘기를 하더라고.. 뭐 주문하거나 단체로 뭐할때도 먼저 자기들끼리 대화하고 나중에 나 챙겨주고.. 다들 낯가리는 거라고 느껴서 내가 먼저 다가가야하나 싶긴 한데 어렸을때부터 기다리는게 예의라고 배워서 이게 쉽지가 않다,,ㅎ헣ㅠ 저도 친해지고 싶어요 같이 웃고 싶어요 저 말 많아요...ㅜㅜ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