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오늘 접종 맞으려 병원갔는데 귀 겉면에 염증 있다고 소독해주셨는데 약 얘기도 없고 뭐 하라는 얘기 없었거든 근데 계속 집 와서 귀 긁으니까 월욜에 병원 한번 더 가봐야되나 아님 그냥 귀세정제만 해줘도 될까| 이 글은 4년 전 (2021/12/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오늘 접종 맞으려 병원갔는데 귀 겉면에 염증 있다고 소독해주셨는데 약 얘기도 없고 뭐 하라는 얘기 없었거든 근데 계속 집 와서 귀 긁으니까 월욜에 병원 한번 더 가봐야되나 아님 그냥 귀세정제만 해줘도 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