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내 이야기는 아닌데 호칭은 "나" 라고 할게
친구 4명이랑 아파트를 구했고 1/n씩 함.
1/n한 가격엔 2명의 자차만 공짜로 주차할수있고 3번째 차부턴 한달에 13만원씩 내야함.
5개월동안 2명은 이렇게 똑같이 1/n한 가격에 차 두대까지 공짜로 댔고
내가 갑자기 차를 사야하는 상황이야.
다른 룸메들은 1/n한 가격에 차 공짜로 대는데 나는 13만원 내야함.
1. 내가 조금 돈 더 내더라도 애들한테 한달에 3만원씩이라도 좀 보태달라고한다
2. 내가 다 낸다.
너익들이 내 상황이라면 뭐라고 할거같고 너익들이 내 룸메라면 어떡할거같음?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