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신형 이런건 신경 안써 뭐 많이 써..??? 어디서 사나..?? 진짜 암것도 모르겠어 검색해도 천차만별이고 해가지고..물어볼 데도 없네.. ㅜㅜㅜ 나 폰도 갤럭시8이라서 ㄹㅇ 신형 이런거 신경안쓰고.. ㅋㅋㅋ 최대한 저렴하구.. 뭐 그런거....... ㅠㅠㅠ 애플 신학기 할인 이런거 할때사면되남..
|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
|
딱히 신형 이런건 신경 안써 뭐 많이 써..??? 어디서 사나..?? 진짜 암것도 모르겠어 검색해도 천차만별이고 해가지고..물어볼 데도 없네.. ㅜㅜㅜ 나 폰도 갤럭시8이라서 ㄹㅇ 신형 이런거 신경안쓰고.. ㅋㅋㅋ 최대한 저렴하구.. 뭐 그런거....... ㅠㅠㅠ 애플 신학기 할인 이런거 할때사면되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