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이유는 마음 식어서.. 근데 만나서 헤어지면 얘기할 장소도 애매하고 애인이 엄청 울면서 붙잡을거같아서 제대로 얘기가 안될거같아서 걱정이야 전화로 얘기하는게 제일 좋을것같은데 만난 시간에 대한 예의가 아닌것같아?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