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39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03
이 글은 4년 전 (2022/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는 마음 식어서.. 

근데 만나서 헤어지면 얘기할 장소도 애매하고 애인이 엄청 울면서 붙잡을거같아서 제대로 얘기가 안될거같아서 걱정이야 전화로 얘기하는게 제일 좋을것같은데 만난 시간에 대한 예의가 아닌것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아무래도 그렇지..? 만나서 헤어지면 진짜 힘들긴 하더라 서로 울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못 만나는 상황이 아닌 이상 오바기는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알잖아 이기적이고 무례한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뭘.. 알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ㅇㅈ...책임감도 없냐 사람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33 알면서 쓴 글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444 이미 알면서 뭘 물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6 그래도 헤어지는데 뭐.. 알아서 결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8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9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10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년이면 둘이 할 얘기가 많을텐데
나는 2년 사귄 애인이 전화로 이별 통보하면 진짜
예의 아니라고 생각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11 이미 알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이런 글을 쓴 것부터 본인도 오바인거 알고 있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2년반 만낫었는데 좀 멀리 떨어져잇는 상황이어서 전화로하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기적인 사람 되는거지만 뭐 하고픈대로 하는거지 그런거 다 생각하고 이별하는 거 아니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페에서 울고불고 하기도 너무 비참해하지 않을까 해서 물어본거야ㅠㅠ 나도 많이 미안해서 최대한 나은 방안 찾고싶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만나서 이별하는 최대한 나은 방안이 있는데 왜ㅋㅋ 그냥 나쁜 사람 되기 싫은거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전화로 통보받는 건 안비참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2년 반 사겼었는데 그냥 통화하다가 흐름타서 그대로 헤어짐…솔직히 사바사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4년 만났는데 카톡으로 헤어져봄ㅋㅋㅋㅋ그냥 쓰니 하고픈대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얼굴 보면 풀릴 것 같아서 설직히 안보고 이별을 고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구냥 하고싶은대로해
어차피 이별을 고할려는 입장이라면 방법이 뭐든 상처주는 사람인데
똥이나 설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만나서 헤어지나 전화로 헤어지나 어차피 똑같이 나쁜 기억으로 남기 때문에 난 상관없다 생각해 ㅋㅋ 쓰니 말마따나 카페에서 울고불고하는 것도 다소 곤란하고 뭔가 헤어지기 마땅한 장소가 그닥 없으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년이면 만나서 말하는게 좋아보이긴함.. 근데 그냥 쓰니 하고싶은대로해 전화로 말하나 만나서 말하나 어차피 결과는 똑같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응 전화로만 띡하는게 마음접기 더힘듦 실제로 말하는거 보여줘서 밈식은거 실감나게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헤어지는 마당에 뭘 만나...
그냥 통화하고 끝내는 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 나두 전화가 나음 듣는입장이어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33 헤어지고 공허하게 울면서 집오는거도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4 어차피 헤어질건데 다들 그렇게 착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8888 나도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9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10 당장 어제까지 잘 지내다가 통보하는 것도 아니고 서서히 식어서, 아니면 싸우다가 전화나 카톡으로 헤어지자는 걸 더 많이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1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1212 얼굴보고 헤어져야 예의다 이런거 별로 잘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13 ㅇㅈㅋㅋ 어차피 헤어질 건데 얼굴 뭐하러 봄 이별통보 하는 입장에서도 받는 입장에서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1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1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1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1919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사실 왜 만나서 헤어져야 되는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ㅠ 왜..? 굳이..? 댓글보고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33나도 어차피 헤어질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7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888 굳이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9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10 얼굴 한번 더 볼 이유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여태 다 문자로 차이고 찼음 2년 넘게 사귄것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헤어지는데 굳이 왜 만나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쓰니 하고싶은데로 해! 문자도 괜찮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카톡 띡 보내는것만 아니면 전화나 만나는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는 2년 만난 예의가 있으니 만나는게 맞다 생각 .. 너가 이별을 말하는 입장이긴 해도 둘이 만나는 건데 이별 혼자 하는 거 아니잖아 ,, 통보식은 아닌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통화 나는 괜찮았는데...
나도 3년 만나고 차였는데 솔직히 상대방이 마음 뜬 거 느껴지고 이제 곧 끝이구나 알고 있었어 그래서 그런가 남들 다 보는 카페 같은 곳에 있으면 솔직히 부끄럽고 눈치 보여서 하고 싶은 말도 제대로 못할 것 같더라 전화로 하는 게 훨씬 편했어 덜 슬프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심하게 울 것 같으면 통화로 헤어지는 게 더 낫지 않나?? 솔직히 상대방도 집 가면서 울기에는 쪽팔리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함께한 정이 있고 그 방식이 중요하고 내 기억에도 서로에 기억에도 정말 깔끔히 마무리 하고 싶으면 만나서 깔끔히 정리하고
그냥 귀찮고 그정돈 아니다면 전화로 해도 괜찮을 듯 어차피 곧 남인데 방식이 중요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여태 연애 8번 하면서 만나서 헤어진 적 딱 한 번인데...? 내 주변만 봐도 만나서 헤어진 경우 3 카톡 전화 7임 이기적이고 무례하다는 생각 안 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예의 없음.
안 당해본 사람은 몰라 똑같이 당해봐야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솔직히 만나서 헤어지라 그게예의다 하는거 잘 이해안가ㅠ 그럼 더 깨끗하게 헤어지는거 불가능임..
한명이 잘못해서 헤어지는거면 만나서 헤어지는게 서로 말하기도 편하고 한데 쓰니같이 맘식어서 해어지는거면 그냥 통화나 문자가 더 나은거 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맞아 나 진짜 만나서 헤어지자고 했다가 울면서 붙잡길래 마음 약해져서 얼레벌레 다시 사귀고 그랬던 경우 많아서 차라리 전화가 속 편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맞어 이런경우가 진짜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별로야 마음이 식어도 마지막까지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만나서 얘기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긴 한데 얼굴 보기도 좀 그렇고 맘약해질것 같고 그러면 전화도 나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22 그냥 헤어지는 마당에 예의없이 굴어~ 이러는 느낌.. 정말 나중에는 사귀었던 기간이고 잘해줬던 거고 뭐고 헤어지는 당시 상황 하나가 전화 한통이라는게 너무 충격이라 최악의 애인으로 기억되었어ㅋㅋ 사실 헤어지는 마당이니 최악의 애인으로 기억되든 말든 알바 아니라면 원하는대로 하는게 좋지만.. 정말 예의도 지키고 싶고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면 마무리도 좋은게 좋은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정말 공감..T-T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4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5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6 진짜 그 기억이 정말정말 크게 남아 최악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비대면으로 헤어진적 딱 한번 있었는데 기분 비참하고 개빡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예의없구 무례하구 그래서 그사람이랑은 추억도 없구 걍 최악의 기억으로만 남았는데 어차피 헤어질 거 본인이 어떻게 기억되든 상관없구 나중에 연락 안하구 얼굴도 안 볼 거라면 걍 전화로 헤어져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아무도 마음 식었다고 이기적이라고 안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응 이렇게 꼽주는 거 자글방~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삭제한 댓글에게
어휴 지가 이상한 말 적어놓고 왤케 유치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삭제한 댓글에게
글삭튀도 추하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삭제한 댓글에게
딱 봐도 초딩인 것 같은데 가서 공부나 하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삭제한 댓글에게
아 경희대가 목표인거야? 이번 방학 때 화이팅해!! 초등학생이면 6년은 넘게 남은 거니까 충분히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삭제한 댓글에게
과외쌤꺼 훔쳐서 인증하지 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아 남초커뮤 유저구나... ㅈㅅ 난 남초커뮤 하는 사람 상대 안 함 인티 물 흐리지 말고 너네 본진으로 돌아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댓글에 글삭튀어그로 있으니까 다들 조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상대하느라 수고했다 캡쳐본 충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경희대 20학번 남학생인 것 같은데 주변인들 불쌍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허거덩 셀털할 필요가 없는데 셀털도 했구나ㅋㅋㅋ 이상한 사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학생증도 찍어서 올리더라... 물론 그게 자기꺼라는 증거도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나라면 할 말 대본으로 다 적고 시나리오 대충 짜서 직접 만날래... 울어도 할 수 없지... 억지로 만나는 게 더 힘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배려있고 좋은 이별이었다면 이거 질문하지도 않았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 1년반 만나고 전화로 차였는데 그게 더 나았어~ 당장은 어이없고 화나고 슬프고 그랬는데 시간 좀 지나니까 오히려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도 원래는 만나서 헤어지는게 예의라고 생각했는데 3년 사귀고 전화로 싸우다 헤어짐 그냥 상황에 따라서 마음 내키는대로 해 어차피 헤어지면 끝인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난 만나서 이별하는게 더 잔인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사바사라
니 애인이 덜 상처받을 것 같은 방법이
뭘지 스스로 생각해서 결론 내리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난 전남친이 더 이기적이고 예의없었어서 그냥 카톡으로 찼어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2년사귄 남친이 식어서 카톡으러 헤어졌느ㅡㄴ데 진자 최악이았거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마음 식어서 차는 거면.. 물론 본인 입장에서는 전화나 카톡이 편하겠지만 상대방 마음은 찢어질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나 4년만나고 전화로 해어짐.. 맘떠낫는데 별수있냐 만나기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댓글 보니깐 전화로 헤어지자 말하고 만나고 싶으면 만나서 마무리짓자하는게 젤 베스트같네
나는 만나서 헤어지자 말하면 나오는데 시간 들이고 준비하고 다했는데 그 말하러 부른거면 더 싫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솔직히 어쩔 수 없음 .. 나도 통보 이별 당해보고 내가 한 적도 있는데 그냥 뭐... 마음 식은거라 쩔수없더라 보는 시간도 아까워질정도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나 2년 만났고 왕복 4시간 장거리였는데 통화로 헤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난 헤어지려고 만나는 게 더 싫은데 그게 왜 예읜지 모르겠음 혼자 있을 때 슬퍼하고 싶은데 만나서 헤어지면 집 가는 길이 지옥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웅 2년이면 만나서 이야기 하는게 좋을듯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카톡보단 나음ㅋㅋㅋ 카톡으로 그러면 진짜 기분 개더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아무리 2년이라도 뭘 굳이 만나서 헤어져야되고,, 그냥 전화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연인간의 예의 끝까지 차려 인간 대 인간으로서도 별로야 헤어지는 마당에 무슨 예의냐고? 그건 상대가 큰 잘못했을때 꼴도 보기싫을때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꼭 만나서 헤어져야 예의인가..그냥 상대방이 너무 갑작스럽게 느끼지 않게 신호 주고 전화로 잘 말해도 될 일 같아 그럼에도 상대방이 당황스러워하고 설명을 더 필요로 한다면 만나는 게 맞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7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5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1
19:33 l 조회 9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12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5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0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30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16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9
19:23 l 조회 22
잇팁 들어와봐 ㅠ18
19:19 l 조회 25
친구 만나는 사람마다 친구한테 헌신하는디7
19:17 l 조회 30
나 취업하면 애인이랑 장거리 될 거 같아서 그거 싫어서 그냥 지금 학교 다니는 지역에서 취업 하려는 목표 좀 그런가4
19:13 l 조회 20
결혼적령긴데 연애만 하고 싶다3
19:13 l 조회 21
지나다니는데 얼굴 빤히 보는건 왜보는거임3
19:12 l 조회 36
연애중 연애 초부터 전애인이 거슬리면 어떨 것 같아? 4
19:12 l 조회 19
인프피가 점점 멀어져😢1
19:12 l 조회 16
10억 있는 평범남 vs 3억 있는 이상형남 5
19:09 l 조회 30
이 정도는 호의인가?
19:08 l 조회 12
톡보내면 톡보다 인스타를 먼저 보는 애인1
19:05 l 조회 17
intj들아 냅다 연락하고 싶어서 연락했다 하면 좀 그래? 3
19: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