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학년때 들었던 드로잉수업 강사교수님이 자기 블랙리스트였다고 하셨음 그때 선배라고 강사자리 준게 우리 전공교수님이셨다고 고마웠다고 그러더라... 나중에 찾아봤는데 진짜 공개된 목록에 있었어서 놀람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난 1학년때 들었던 드로잉수업 강사교수님이 자기 블랙리스트였다고 하셨음 그때 선배라고 강사자리 준게 우리 전공교수님이셨다고 고마웠다고 그러더라... 나중에 찾아봤는데 진짜 공개된 목록에 있었어서 놀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