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P 설명에 "얘는 왜 이렇게 쓸데없는 말을 하는지 이해 안 됨"이라고 써있는데
ISTP가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는 편이란 걸까 아니면
ISTP 입장에서 쓸데없는 말 하는 사람을 이해 못 한다는 걸까?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ISTP 설명에 "얘는 왜 이렇게 쓸데없는 말을 하는지 이해 안 됨"이라고 써있는데 ISTP가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는 편이란 걸까 아니면 ISTP 입장에서 쓸데없는 말 하는 사람을 이해 못 한다는 걸까? |